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코아시스는 이태원에 놀러가서 구석구석을 구경하다가 발견하게 된 카페인데요.

리뷰 후기를 찾아보니까 코아시스의 크림라떼가 아이스크림 뒤집어놓은 것처럼 생겨서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이태원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애견동반 가능, 크림빵 맛집 코아시스 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용산구 이태원 한남동카페 크림빵맛집 코아시스

📌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0길 18-1 (이태원동), 왼쪽점포 카페 코아시스

📞 전화 : 0507-1326-8476

영업시간: 매일 OPEN 11:30AM ~ CLOSE 19:30PM

라스트오더 19:20PM, 월요일 정기휴무!

 

네이버지도로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용

 

네이버 지도

카페 코아시스 이태원점

map.naver.com

 

 

 

 

 

 

 

코아시스는 이태원역에서 도보로 가까워서 한 5분?정도 걸어서 방문할 수 있구요.

이태원역에서 가까워서, 직장인분들이 점심시간에 애용하는 카페라고 들었어요.

이태원 햄버거 맛집 벅벅에서 30m로 가까워 식사 후 카페 가기 용이하답니다.

 

코아시스는 파스타상점 왼쪽에 위치해있고 파란색으로 코아시스라고 적혀있습니다!

 

 

 

 

 

 

 

 

코아시스의 크림라떼를 먹어보고 싶어서 온건데 매장 앞에 위스키크림빵이 딱 써있어서 오?! 이것도 먹어봐야겠다 싶었어요 ㅋㅋ

위스키 크림빵이라니.. 위스키가 들어간 크림빵이라니...??

 

 

 

 

 

 

 

그리고 크림빵도 위스키크림빵 뿐만 아니라 파스타치오 크림빵, 애플시나몬 크림빵, 제주말차크림빵, 딥 초코 크림빵 등 

크림빵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크림라떼 맛집인줄 알았는데 크림빵 맛집이였는 듯..!!

 

 

 

 

 

반응형

 

 

 

코아시스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하긴 했는데 오히려 소수로 와서 조용하고 오붓하게 이야기하다 가기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가서 둘이서 둘만의 카페(?)를 즐기다 왔기에 오히려 좋아였거든요ㅎㅎㅎ

분위기 있는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코아시스로~!

 

 

 

 

 

 

 

 

코아시스의 시그니처 메뉴로 코아시스 크림라떼, 코아시스라떼가 있었구,

그 외에 데저트커피(플랫화이트), 아메리카노, 딥 초코 라떼, 바닐라라떼, 에스프레소, 티 종류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코아시스 크림라떼 2잔이랑 위스키 크림빵을 시켰어요!

 

 

 

 

 

728x90

 

 

 

메뉴를 시키고 테이블에 앉아 기다리며 카페 구경중..!!

코아시스 테이블 측면에 사막그림과 함께 코아시스라고 써있어서 커피와 오아시스의 합성어구나를 한방에 알 수 있었습니다 ㅋㅋ

사막 한가운데 있는 오아시스같은 커피맛을 선사해준다는 것인가..

 

 

 

 

 

 

 

 

그리고 귀여운 쿠키와 레오 강아지 사진들이 붙어있었는데요

코아시스가 애견동반카페라서 아마 이렇게 붙여놓으신듯?! 했습니다.

 

 

 

 

 

 

 

강아지 사진이랑 라떼 사진들을 스티커로 만들어서 가져갈 수 있게끔 해놓으셨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푸들 키우고있는데 푸들 쿠키 스티커 너무 귀여워서 하나 겟또해왔습니당

 

 

 

 

 

 

 

사장님의 코아시스 크림라떼 메이킹 장면 1열에서 직관중...

너무 신기했오요.. 대체 커피에 무슨짓을 한건지.. 어떻게 저렇게 크림이 슝슝 올라가지

 

 

 

 

 

 

 

코아시스 크림라떼 두 잔과 위스키 크림빵이 나왔어요

크림라떼랑 위스키크림빵이랑 색깔이 비슷비슷해서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요ㅠ.ㅠ

 

 

 

 

 

 

 

코아시스 크림라떼에 크림이 아주 듬뿍 올라가있어서 크림라떼 닉값을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맛도 달달했구 딱 상상했던 그 크림라떼의 맛!!

크림라떼에 진짜 아이스크림 뒤집어서 올려놓은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

알고보니 아이스크림 막대기같이 생긴건 숟가락이구 크림떠먹으라고 넣어주신 거였지만,,

 

 

 

 

 

 

 

 

위스키 크림빵은 진짜 무슨 맛일지 감도 안왔는데,

이름처럼 진짜 빵에서 위스키맛이나서 신기했어요 ㅋㅋㅋㅋ완전 신세계..

빵에서 은은하게 위스키 향과 맛이 나서 놀랐어요.

 

 

 



 

 

크림라떼에 위스키크림빵도 잘어울리고,

코아시스 크림라떼와 위스키크림빵 둘 다 코아시스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이니

코아시스에 방문한다면 꼭 크림라떼와 위스키크림빵을 시켜드셔보시길!

 

 

 

 

이태원카페 한남동카페 애견동반 코아시스 크림라떼 위스키 크림빵

 

 

 

 

분위기있고 조용한 카페, 이태원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카페로 코아시스 추천합니다~!

해피아워라고 평일 11시 30분 ~ 14시사이에 테이크아웃 시 전메뉴 500원 할인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 글은 리뷰는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이태원카페 #한남동카페 #라떼맛집 #위스키크림빵 #크림빵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