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핫플레이스🔥 신사 가로수길

연인과 분위기있는 데이트코스 저녁메뉴로 추천하고 싶은 가로수길 소고기 맛집 소양탐정 방문 후기입니다!

 

 

 

 

 

 

 

신사동가로수길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소고기와 양고기를 동시에! 🐑소양탐정🐏

📌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1 지하1층 소양탐정

📞 전화 : 0507-1434-6664

영업시간: 매일 OPEN 16:00PM ~ CLOSE 02:00AM

라스트오더 01:3AM,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는 소양탐정 건너편 부르클린햄버거 앞에서 발렛파킹 서비스를 해주십니다.

최초 120분 5000원, 추가요금 60분당 5,000원, 최대 30,000원 입니다.

 

네이버지도로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용

 

네이버 지도

소양탐정

map.naver.com

 

 

 

 

신사 가로수길의 숨겨진 고급적인 분위기맛집!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고 잘라주시는 그릴링 서비스의 소고기 양고기 맛집 소양탐정에 다녀왔어요!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가로수길을 걸어오다보면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지하 매장으로 연결되어 있는데요,  처음에 문이 너무 컴컴해서 헉.. 오픈을 안한건가 싶었는데..

지하여서 문이 컴컴해보인 거더라구요😂 내려가는 계단부터 조명분위기가 장난이 아니였어요 ㅎㅎㅎ!!

 

 

 

 

 

 

 

 

계단을 다 내려와서 레스토랑 안에 들어오는 입구에 와인들이 놓여져있어요.

와인 공간이 많이 비어져있는걸 보니 소양탐정에서 손님들이 와인을 많이 시켜드시나보다 했습니다!

게다가 소양탐정은 콜키지 프리이니....! 원하는 와인을 가져오셔도 된답니다. 

저는 이제 막 와인에 입문한 와린이라서... 고기와 잘 어울리는 와인을 잘 찾아드시는 분들 넘 부럽네요 ㅠ.ㅠ !

 

 

 

 

 

 

 

소양탐정에는 세가지 유형의 좌석이 있는데 2~3인은 아래와 같이 Bar에서 이용 가능하고, 

3~5인은 테이블, 5~26인은 룸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두명이서 갔기 때문에 바를 이용했어요!

 

 

 

 

 

 

 

룸은 최소 5명~최대24명 단체로 이용이 가능한 룸이였구요

단체모임 프라이빗한 공간이 필요할 때,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조용하고 아늑해서, 상견례나 청첩장 모임, 연말회식, 뒤풀이 모임에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소양탐정의 소고기 양고기 세트메뉴로는

소양갈비 2인세트, 소양커플 2인세트, 소양탐정 2인세트, 소양회식 3~4인세트 이렇게 4가지 세트메뉴가 있구요 

소양갈비 2인세트랑 소양탐정 2인세트중에 고민하다가 소양탐정은 둘이서 먹기에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소양갈비 2인세트를 골랐어요.

대식가 커플분들께는 소양탐정 2인세트를 추천드려요.!!

 

 

소양갈비 2인세트 (Bar 전용 메뉴) , 59,000원

 숙성 엘본립200~220g/프렌치랙180~200g/된장찌개+공기밥1EA/쿠앤크아이스크림

소양탐정 소양갈비 2인세트 메뉴이미지

 

소양탐정 2인세트, 79,000원

와규안창살120g/엘 본립200~220g/프렌치랙180~200g/된장찌개+공기밥/아이스크림

소양탐정 소양탐정 2인세트 메뉴이미지

 

 

 

그리고 매실 하이볼 2잔 10,000원, 하우스와인 2잔 12,000원 이벤트를 하고 있었기에 매실 하이볼 2잔도 시켰습니다!

고기세트메뉴 외에 식사 단품메뉴도 있었으나 소고기 양고기를 먹으러 왔으니 고기세트메뉴를 무조건 먹어야한다는 마인드로 ㅎㅎㅎ

 

 

 

 

 

 

주류로는 레드 와인, 화이트와인, 위스키, 스파클링 와인 등등 와인종류도 엄청나게 많아서,

뭐 없는 술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콜키지 프리이니 와잘알분들은 와인을 직접 가져오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메뉴를 시키면 이제 3가지 소금이 담긴 그릇과 수저를 가져다 주시는데요

왼쪽부터 말돈소금, 대파소금,토마토소금이고 오른쪽으로 갈수록 더 간이 쎄다고 하셨어요.

취향에 맞게 찍먹하면 되고 저는 개인적으로 가운데 대파소금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찬 가지수도 되게 많기 때문에 반찬들과 함께 고기를 곁들일 때 대파소금이 제일 잘어울리는 느낌이였어요.

오른쪽에 있는 된장소스는 아귀간을 섞어 만드신 소스라고 알려주셨는데,

이 아귀간소스가 진짜 대박 맛있어서 고기 계속 찍어먹고 아귀간소스 한번만 더달라고 요청까지 했습니다 ㅋㅋㅋ

아귀간 된장소스가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어요 !

 

 

 

 

 

반응형

 

 

매실 하이볼은 그렇게 엄청 달지도않고 소고기 양고기 먹으면서 같이 마시기에 괜찮았던 맛!

알고보니 네이버리뷰 영수증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영수증 리뷰를 하면 홍차 하이볼 또는 매실 하이볼을 한잔으로 주신다고 해요.

꽁짜 하이볼 놓칠 수 없져

 

 

 

 

 

 

 

반찬을 다 가져다 주신 뒤 앞에 있는 나무판(?)에 숯불을 구워주신답니다!!

환풍기가 천장이 아닌 아래쪽에 달려있어서 처음엔 환풍기가 아닌 줄 알고 뭐지 싶었어요 ㅋㅋ

위에 대롱대롱 달려있었으면 이런 분위기가 나지 않았을 것 같기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도록 엄청 신경쓰신 것 같았습니다.

 

 

 

 

 

 

 

 

얼마 안있어 소양갈비 2인세트가 나왔어요. 귀여운 소와 양 인형까지 함께 ㅎㅎㅎㅎ

으아아.. 고기 때깔이 미쳤어요 ㅠ.ㅠ

 

 

 

 

 

 

 

 

처음에는 소인형이 왼쪽, 양인형이 오른쪽에 있어서 왼쪽이 소고기, 오른쪽이 양고기인줄 알았는데

남자친구가 양고기 안먹어봤냐며 당연히 왼쪽 고기가 양고기아니냐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왼쪽이 양고기, 오른쪽이 소고기였습니다.. 인형 위치 바꿔서 다시 사진찍기..!

 

 

 

 

 

 

 

 

고기 구워주시려고 하시기에 잠깐만요~!를 외치고.. 

사진에 고기 때깔이 잘 안나오는 것 같아서 영상까지 찍었어요 ㅠ 너무 맛있어보이죠

 

 

 

신사 소고기맛집 소양탐정 소양갈비 2인세트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도 다 구워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주시니까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에서 편히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니까 데이트코스로 딱..!!

이번에는  잘 구워진 소고기 잘라주시는 영상 투척!

 

 

 

 

 

신사 소고기 양고기 맛집 소양탐정 그릴링 서비스

 

 

728x90

 

 

다 구워지면 먹기 편하도록 바로 앞에 놔주신답니다.

넘 잘 구워주셔서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세 가지 소금도 하나씩 고기와 함께 다 찍어먹어보고 반찬도 하나씩 고기랑 함께 다 먹어봤는데 다 잘어울리고..

반찬 중에 매실장아찌도 있었는데, 매실장아찌가 소고기랑 정말 잘어울리더라고요.

반찬도 직접 다 만드신 거라고 합니다...!

 

 

 

 

 

 

 

소고기를 먹다보면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가져다 주시는데, 된장찌개 국물이 찐~해서 완전 제 취향이였어요..!!

처음에 고기만 나왔을 때 너무 양이 적은 거 아닌가..했지만

된장찌개와 공기밥까지 먹었을 때 이미 배가 많이 차버려서 양고기는 아직 굽지도 않았는데...어떻게 먹지.. 했습니다. 

 

 

 

 

 

 

 

양고기보다 소고기를 먼저 구워주신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양고기 진짜 너무 부드럽고 소고기보다 더 맛있었어요 ㅠ.ㅠ

배가 부른상태였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감..

 

 

 

 

 

 

 

먹고있던 소고기옆에 양고기도 놔주셨어요 ㅎㅎㅎㅎ

양고기 뼈에 붙어있는 살까지 다 깔끔하게 떼어서 앞에 놔주신답니다..

양고기가 진짜 대박이였어요. 씹으니까 입안에서 육즙이 팡팡 터지고 소고기보다 부드럽더라고요

요즘 양고기에 빠져서 소고기보다 양고기를 더 찾는중....

 

 

 

 

 

 

 

 

모든 음식이 다 나온 소양갈비 세트 한상 컷~~

제 소금 그릇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에 있는 소금그릇이 제껀데요

대파소금, 토마토소금 둘다 어디갔는지 안보일 정도로 찍어먹어댔습니다 ㅋㅋㅋㅋ

 

 

 

 

 

 

 

 

다 먹고 나면 디저트로 쿠앤크 아이스크림까지..!!!! 

사장님 센스 뭐에요.. 입가심까지 완벽 그 잡채...  쿠앤크 아이스크림까지 떠먹으니 극락...

분위기도 최고였고 고기는 뭐 말해뭐해.. 쿠앤크 아이스크림 디저트까지..

커플끼리 소양탐정으로 데이트코스 저녁코스로 추천합니다. 신사역 가면 한번 더 방문하고 싶네요.!

여기까지 소양탐정 방문 후기였습니다 🙏

 

 

 

 

 

 

 

 

 

이 글은 리뷰는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회식 #가로수길한우 #가로수길소고기 #신사맛집 #신사소고기#신사회식 #신사룸회식 #가로수길콜키지 #신사콜키지 #가로수길데이트 #신사역맛집 #가로수길고기집 #신사역고기집 #가로수길고기 #신사역고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