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먹어본 뼈음식(...?)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경기 성남 서현감자탕맛집 서현점심맛집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본점 방문후기입니다!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본점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180번길 13 102호 (서현동, 서현프라자),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본점

📞 전화 : 0507-1488-9301

영업시간: 매일 OPEN 11:00AM ~ CLOSE 22:00PM

라스트오더 21:30PM,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네이버지도로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용

 

네이버 지도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본점

map.naver.com

 

 

 

 

 

 

 

원래 탕 같은거 잘 먹지않아서 감자탕집에 잘 가는 편은 아닌데,

어느날 지인으로부터 뼈구이가 진짜 진짜 진짜 맛있다는 말을 듣고.. "너 아직도 뼈구이개존맛탱구리를 안먹어봤다고?" 이말을 듣고...

뼈구이 감자탕 집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도대체 뼈구이가 뭔지... 경험해보지 않으면 모르는 맛이죠.... 저도 여태까지 몰랐거든요.

감자탕말고도 등뼈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요!!

 

 

 

 

 

 

 

 

 

핫뼈감자탕은 숯불뼈구이가 시그니처메뉴이고 뼈 나오는 시간도 정해져있을 정도로 뼈구이에 진심인 식당이였어요.

핫뼈감자탕에서 뼈해장국, 뼈구이 모두 포장가능하구

포장 시 2~3인분 뼈해장국 21,500원을 18,000원에 할인해서 포장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뼈해장국, 감자탕 뿐만 아니라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매운 숯불뼈구이도 있고 맵찔이(나)들을 위한 달콤 숯불뼈구이가 있었는데요.

제가 여기서 달콤 숯불뼈구이를 처음 경험해봤거든요. 진짜 아직도 생각나는 맛이에요.

숯불뼈구이는 매콤 단계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매운/달콤 숯불뼈구이 선택 가이드))

- 덜 매운맛 : 신라면 보다는 쪼~금 더 매운맛

- 기본 매운맛 : 불닭볶음면 무난히 드신다면 추천^^

- 아주 매운맛 : 청양고추 잘 드신다면 도전!!

- 달콤맛 : 달달하고 느끼하지 않게 끝은 살짝 매콤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가서 달콤 숯불뼈구이 소짜를 하나 시켰어요.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 무, 샐러드 이렇게 기본적인 반찬이 나왔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숯불뼈구이의 엄청난 개꿀맛을 모르고 기대1도 안하고 기다리는 중...

 

 

 

 

 

 

대망의 달콤 숯불뼈구이 등장.. 두근두근

냄새부터 일단 장난 아니였어요. 먹기전부터 와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이다. 싶은 냄새였거든요.!!!

 

 

 

 

 

 

 

진짜 열심히 달콤 숯불뼈구이의 맛있음을 전파하고 싶어서 열심히 그릇을 돌려가며 찍은 영상ㅋㅋㅋㅋㅋㅋㅋ

경험못해보신분들 다 한번씩 먹여드리고 싶어요....

 

 

 

경기도 성남시 서현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본점 달콤 숯불뼈구이 개존맛탱구리

 

 

 

고기 양도 엄청난데,

뼈에 붙은 고기살?들이 너무 보들보들해서 젓가락으로 스윽~ 하면 뼈에서 살이 다 발라졌어요!!

이렇게 다 스윽하고 빠지는 살점이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

 

 

 

경기도 성남시 서현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본점 달콤 숯불뼈구이 개존맛탱구리

 

 

 

 

그리고 무엇보다 소스가 엄청 달달해서,

이 소스는 뼈구이말고 다른음식에 발라도 다맛있겠다싶은 맛이였어요.!!!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본점 뼈구이 요리설명(?)에,

"국내 최초 특허받은 조리방법으로 맛있는 매운맛을 연구하여 캡사이신과 인위적인 불향소스나 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와 프리미엄 목뼈를 6시간동안 끓이고 양념하고 숙성하는 과정을 통해 정성껏 조리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라고

적혀있었거든요.  특허까지 받은 조리방법이니 매콤 숯불뼈구이가 더 맛있나본데..

저는 맵찔이라 달콤 숯불뼈구이를 시켰지만 추천 또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거든요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매콤 숯불뼈구이 드셔보시고 알려주세요ㅠㅠㅠㅠ

달콤도 너무 맛있었는데 매콤버전은 얼마나 더 맛있는거지..?

 

 

 

 

 

 

결국 못참고 주먹밥까지 시켰습니다...ㅋㅋㅋㅋ

이 달콤뼈구이 소스는 진짜 밥 볶아먹어야된다ㅡㅡ 안먹으면 사람아님 ㅡㅡ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셀프주먹밥 3,000원이였구여 김가루에 마요네즈까지 촵촵 뿌려져서 나온답니다.

 

 

 

 

 

 

 

남친이 쪼물딱대면서 주먹밥 동그랗게 만드는 중 ㅋㅋㅋㅋㅋㅋ

저는 뼈구이 촵촵 먹으면서 기다리는 중!!

 

 

 

 

 

 

 

 

동글동글 셀프주먹밥 만들어서  숯불뼈구이 가장자리에 플레이팅처럼 꾸며놓았어요ㅋㅋㅋ

달콤 숯불뼈구이 시키면 꼭 셀프주먹밥 시켜먹으세요. 이건 진짜 먹어야합니다, 미쳤어요.

 

 

 

 

 

 

 

 

 

배 불러죽겠는데도 너무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주먹밥까지 다먹고..

소스도 다 비벼먹고 빈 그릇...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먹은 그릇까지 찍었습니다.....

남은 뼈구이는 포장두 된다고 하는데.. 과연.. 남는 뼈구이가 있을지..? 의문..

 

시간이 지날수록 더 생각나고 또 먹으러가고싶은 달콤숯불뼈구이의 맛..

한번도 안먹어보신 분들. 진짜 너무 먹어보라고 추천해드리고 싶고. 저도 너무 또 가고싶습니다 ㅠㅠ

 

숯불뼈구이 핫뼈감자탕 달콤숯불뼈구이 추천 또 추천!! 꼭 드시고 오시길!!

 

 

 

 

 

 

 

 

본 후기는 체험뷰 체험단을 통해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서현점심맛집 #분당감자탕 #서현cgv맛집 #서현메가박스맛집 #서현데이트맛집 #서현역데이트맛집 #서현역점심맛집 #서현역감자탕 #제생병원맛집 #서현감자탕맛집 #서현회식맛집 #소비자산업평가수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