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남자친구가 마라탕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꿀맛탱이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을 찾다가

양천구에 있는 이화마라 신월점에 방문했어요!!

 

 

 

 



 

 

 

서울 양천구 신월동 마라탕맛집 마라샹궈맛집 이화마라 신월점

📌 위치 : 서울 양천구 신월로 167 2층 이화마라

📞 전화 : 0507-1489-1069

평일 영업시간: OPEN 11:00AM ~ CLOSE 22:00AM

라스트오더: 21:30

월요일 정기휴무!

 

네이버지도로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용

 

네이버 지도

이화마라 신월점

map.naver.com

 

 

 

 

버스타고 신한은행 신월동지점에서 하차하여 약 3분정도 걸으면 위치한 이화마라!!

베스킨라빈스 신월신곡 맞은편 2층에 있어요.

 

저희는 대중교통 타고 걸어서 갔는데, 지하철을 타고 오신다면 2호선 신정네거리역, 5호선 신정역에서 내리시면 된답니다.

자차를 이용한다면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으나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어, 맞은편 '승일뷰티타워2 주차장' 이용을 추천드려요.

 

 

 

 

 

 

 

 

건물 정면으로 들어오면 아래처럼 건물 내부에 "건물측면 출입구로 돌아들어 오시면 2층에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건물꼭대기에 간판이 있길래 3층인 줄 알았는데 2층이더라구요..?

아래 좌측사진이 건물 정면출입구로 들어갔을 때이고,

우측사진이 건물측면으로 들어갔을 때에요. 건물측면으로 들어오셔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답니다!

 

 

 

 

좌측사진: 건물 정면출입구로 들어갔을때 우측사진: 건물측면으로 들어갔을때!! 측면으로 들어가야해요!

 

 

 

 

2층에 위치한 이화마라!

뭔가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이라고 하면 다 빨간간판에 붉은빛의 인테리어가 상상되는데 이화마라는 화이트화이트했어요 ㅎㅎㅎ 

엄청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이라 마라탕집이 맞나?싶은~~~

 

 

 

 

 

 

 

이화마라의 마라탕에는 땅콩소스를 넣지않고 진한 사골육수와 중국 저통방식의 마라장만으로 맛을 냈다고 해요.

자칭 마라탕 전문가(...)인 남자친구가 "대부분 마라탕집은 땅콩소스가 기본으로 들어가는데 어떻게 마라탕에 땅콩소스가 안들어갈 수가 있지?" 라며 맛을 엄청 기대하더라구요 ㅎㅎㅎ

 

 

 

 

 

 

한 오후2시쯤?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진짜 많았어요, 신월점 마라탕 맛집인지 점심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손님이 계속오고.. 

1인용 바테이블도 창가에 있어서 그런지 혼밥하러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혼밥하기에도 굉장히 좋아보였습니다.

 

 

 

 

 

 

 

저는 마라초보자이기 때문에 1단계 마라탕을 도전하기로 했고 남자친구는 2단계 마라탕을 시키기로 했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꿔바로우까지~~ 꿔바로우는 1인분의 1인꿔바로우도 있고 둘이서 먹기 딱 좋은 꿔바로우 메뉴도 있었어요.

꿔바로우는 두툼한 국내산 돼지등심을 양념 후 튀겨냈고, 풍미가 진한 소스를 더해 조리한다고 합니다.

마라샹궈는 파기름을 직접 뽑아내서 중국 현지스타일에 맞게 조리 하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야채 냉장고에 재료가 무지하게 많져 ㅎㅎㅎ

담은 만큼 무게로 계산되니 본인이 먹고싶은 것만 담으면 되고, 단, 담은 꼬치는 별도로 1000원에서 1500원 가격으로 계산돼요.

재료는 사장님께서 부족하지않게 계속 나오셔서 채워놓으시더라구요. 먹고싶은 만큼 담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마라탕은 최소 주문금액 7000원, 마라샹궈 최소주문금액은 15,000원이고,

고기는 계산대에서 추가하면 된답니다.

 

 

 

 

 

 

 

음료로는 쿨피스, 콜라, 제로콜라, 사이다, 웰치스도 있구 소주랑 맥주도 있고요 ㅎㅎㅎㅎ

 

 

 

 

 

 

 

 

먹고싶은만큼 담았다면 그릇을 금액확인용 저울에 올려 금액을 확인하며 최소주문금액을 맞춰줍니다!!

최소주문금액이 넘었다면 이제 카운터에 가서 계산 후 자리에 가서 앉아있으면 마라탕, 마라샹궈를 테이블로 갖다주신답니다.

 

 

 

 

 

 

 

0단계는 진라면 순한맛 맵기, 1단계는 진라면 매운맛 맵기, 2단계는 열라면 맵기, 3단계는 불닭볶음면 맵기라고 해요.

저는 맵찔이여서 남친이 0단계먹으라고했는데 ㅡㅡ;;; 0단계는 도저히 자존심이 허락을 안해서 1단계를 했죠..

맵찔이여도 1단계는 먹을만 했습니다...!!

 

 

 

 

 

 

 

마라탕에 기본으로 땅콩소스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땅콩소스를 원하는 분은 셀프바에 꾸덕하고 진한 즈마장소스가 따로 비치되어 있으니 찍어드셔도 되고 탕에 넣어드셔도 된답니다!!

즈마장에 간이 다 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이화 마라 소스 맛있게 즐기는 Tip~

즈마장은 참깨와 땅콩으로 만든 고소한 소스로 마라탕국물에 넣어섞으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마늘소스는 참기름과 마늘로 만들어먹는 소스로 라조장, 볶은 고춧가루와 함께 매운걸 진짜진짜 선호하시는 분들이 넣어먹으면 좋을 것 같아보였습니다.. 매콤한 향기가 나더라구요.

 

 

 

 

 

 

 

그 외 파, 간마늘, 양넘고춧가루, 산초유, 굴소스, 참기름 등 다양한 장과 소스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본인이 넣고싶은 장, 소스들을 그릇에 담아가서 원하는대로 탕에 넣어먹으면 된답니다.

본인의 입맛대로 섞어먹을 수 있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소스가 비치되어있는 오른쪽편에 일회용 앞치마두 있으니 꼭 하나씩 가져가서 옷에 마라국물이 튀기지않도록 하구요!

또,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직원분께 영수증을 요청하고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쿨피스 캔을 무료로 먹을 수 있어요!! 

쿨피스 복숭아맛, 파인애플맛 두가지가 다 비치되어있으니 개꿀.

쿨피스는 역시 복숭아맛이져. 저는 네이버리뷰하고 복숭아맛 쿨피스 겟또~!

 

 

 

 

 

 

남친은 막 이것저것 섞어먹던데...

저는 뭘 넣어먹어야하는지 잘 모르는 마라초보자라서 남친이 추천해준 땅콩소스 자마장만 담아왔어요.

 

 

 

 

 

 

그리고 물티슈, 머리끈, 손소독제 뿐만 아니라 옷에 묻은 얼룩제거제까지 다 구비되어있어서 ㄷㄷㄷㄷ

사장님 너무 센스만점이신거 아닙니까!!! 

 

 

 

 

 

 

 

구경다하고 이제 자리에 착석해서..!!!!

잠시 기다리다보면 사장님께서 마라탕을 가져다주십니다!!

 

 

 

 

 

 

아래 사진 중에

왼쪽이 남친이 시킨 2단계 마라탕, 오른쪽이 제가 시킨 1단계 마라탕이에요 ㅋㅋㅋㅋ

탕 색깔부터 뭔가 단계가 엄청 나뉜 듯한 느낌..

 

반응형

 

 

 

 

 

 

 

남친꺼 한숟갈 먹어봤는데 진짜 제가먹기에는 좀 매웠어요.

1단계는 먹을만한 정도!!! 진짜 딱 진라면 매운맛 맵기정도!!!

 

 

 




728x90

 

지금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여 ㅋㅋㅋ

방문한지 얼마 안지났는데 영상보니 또 먹으러 가고싶어짐 ㅠㅠ

 

 

 

양천구 이화마라 신월점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맛집!!

 

 

 

 

본인 기호에 맞게 가져온 소스를 듬뿍듬뿍 탕에 넣어주는 중~~

아무소스도 안넣고 먹어도 맛있는데. 저는 땅콩소스 즈마장 넣어먹으니 더 고소해져서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최근에 버섯이 몸에 아주 좋다는 버섯의 효능(?) 글을 읽고 버섯도 마라탕에 넣어줬거든요ㅋㅋㅋ

이화마라 마라탕 재료 버섯 종류중에 어떤 종류의 버섯이었는지 버섯종류가 많아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마라탕 재료로 추천!!

 

 

 

 

 

 

 

마라탕 한참 먹다보니 꿔바로우까지 등장~~

신기한게 이화마라 꿔바로우에는 그 보통 밥풀때기라고 하죠?? 밥풀강정? 이 같이 나온답니다!!

다른 마라탕집보다 소스도 꾸덕하고 먹어본 꿔바로우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꿔바로우까지 나왔으니 전체 음식샷 한컷~

남자친구따라서 마라탕집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여기가 제일 마라탕의 딱 고소한 그 맛이 제일 잘 났던 것 같고

먹어본 꿔바로우 중에 진짜 꿔바로우..ㅠ 너무 맛있었어요.. 꿔바로우 또 먹구 싶다....

 

 

 

 

 

 

 

제가 교정중이라서 남친님이 먹기편하게 잘게잘게 잘라주심..

소스가 진짜 꾸덕하니 계속 생각나요.

그냥 먹으면 바삭바삭한게 씹는맛이 있고 소스를 듬뿍 묻혀먹으면 더 달고 보들보들해요

먹다가 남으면 포장까지 가능하답니다!!!

 

 

 

 

 

 

 

다 먹고 나가려고하니 입구 바로 앞 거울에 인스타포토존(?)이 있어서 한컷 ㅋ

배가 너무 불러서 근처 서서울호수공원에 들려서 산책하고 귀가했어요.

다음날 집가서 포장해온 꿔바로우도 넘 맛있게 먹음~

방문하시면 꼭 꿔바로우!!!! 시켜먹으세요!!! 추천! 또추천!!

여기까지 양천구 이화마라 신월점 방문후기 였습니다~! 

 

 

 

 

 

 

 

 

 

 

본 후기는 체험뷰 체험단을 통해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신월동 #양천구신월동 #신월동점심 #서서울호수공원 #신곡시장 #신정네거리 #점심 #회식 #혼밥 #데이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