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밥상머리 프로그램에도 방영되어 미주의 PICk을 받았다는~

낭만있는 분위기, 너무 예쁜 제주 하이볼, 두툼하고 맛있는 송파 위례 고깃집

서울 송파 위례 고기맛집 제줏간 방문후기입니다!

 

 

 

 

 

 

 

 

제주도를 통째로 옮겨온 제줏간

📌 위치 :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290 (장지동, 위례중앙푸르지오2단지),  상가동 1층 145호~147호

제줏간 위례중앙광장점

📞 전화 : 0507-1382-2898

영업시간: 매일 OPEN 16:00PM ~ CLOSE 24:00PM

23:00PM 라스트오더!

 

네이버지도로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용

 

네이버 지도

제줏간 위례중앙광장점

map.naver.com

 

 

 

제줏간 외관보자마자 헤에엑~~ 너무 예뻤어요!

제줏간 외관에 HELLO JEJU부터 시작해서 제주도 분위기가 물씬!!

여름 휴가로 제주도 갔다온지 얼마 안돼서 후유증이 가시지않은 상태였는데 또 이렇게 한번 힐링하고 오네요.!

 

 

 

 

 

 

 

매장 내부도 제주도 분위기 물씬!!

진짜 제주도에 위치해 있는 이호테우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성산일출봉 표지판 등등...

진짜 제주도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이였답니다. 

 

 

 

 

 

 

 

제주도의 푸른 자연을 고대로가져온 듯한 푸릇푸릇하고 낭만있는 분위기!!

 

 

 

 

 

 

 

우측 벽쪽에는 제줏간이 출연한(?) 밥상머리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었어요.

출연진들이 어찌나 맛있게 먹는지.. 다들 한입먹고는 다들 원픽이라고...

테이블도 다 꽉차있는거 보이시죠.. 인기폭발!

 

 

 

 

 

 

저는 한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안그래도 이미 입소문을 탔는지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제줏간 검색해봤을때도 너무 예뻐서 많을수 밖에 없을 것 같긴했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더 많아서 놀람..ㅎㅎㅎ

인기대폭발...!! 그래도 웨이팅 예약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 자리가 바로 나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자리에는 이미 기본찬들과 소스들, 물이 기본세팅 되어있었어요.

앉기 전에... 뭐 고기를 시키지도 않았는데도 예뻐서 한컷찍음 ㅋㅋㅋ ㅠㅠ

 

 

 

 

 

 

 

제줏간은 특목살, 삼겹살, 소금구이, 꽃목살, 흑돼지 오겹살, 생갈비살 등등 고기란 고기는 다 판매하구요.!!!

특히 눈길이 갔던게 하이볼도 제줏간하이볼, 서귀포 한라봉 하이볼 등등 제주도와 관련된 하이볼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메뉴를 살펴보니 메인메뉴 세트메뉴에 제줏간 2인~3인 세트 A, B세트가 있어서 둘중에 고민하다가 

52,900원짜리 제줏간 특삼겹 200g+제줏간 쫀득살 150g+제줏간 생갈비 200g의 B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로 흑돼지 김치찌개가 있었는데 고기 최초 주문시 1회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사이드는 먹어본다음에 시켜보자며 패스했구요.

하이볼이 이름들이 신기해서 먹어보고싶었거든요

그래서 서귀포 한라봉 하이볼과 제주 올레 와인 하이볼을 한잔씩 시켰습니다!

 

 

 

 

 

 

제줏간 2~3인 세트 B세트에 서귀포 한라봉 하이볼, 제주 올레 와인하이볼까지 해서 64,700원이 나왔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배터지게먹고 이만한 퀄리티에 어떻게 육만원밖에 안나왔는지 의문.. 너무 가성비 맛집인거 아닙니까..

 

 

 

 

 

 

그리고 한켠에는 '셀프바'라고 해서 부족하거나 더먹고싶은 야채들, 양념소스들을 더 가져다먹을 수 있도록

차고넘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소스충인 저는 셀프바부터 대만족 ㅋ

 

 

 

 

 

 

시킨 고기를 기다리며 제줏간을 구경하는 중에 제줏간에서 사용하는 고기 냉장고(...?) 발견했어요..!

웻에이징(Wet aging) 192시간, 드라이 에이징(Dry aging) 48시간

최고의 숙성방식 교차숙성으로 최고의 숙성육으로 거듭나는 중 이라고 적혀있었어요.

어쩐지 고기가 두툼하고 맛있더라니..

 

 

 

 

 

 

그리고 원래 물맛집이 진짜 맛집인거 아시죠

물도 기본물이 아닌 옥수수수염차였고. 역시나 대만족.ㅋㅋㅋㅋ

 

 

 

 

 

 

고기 나오기전에 먼저 서귀포 한라봉 하이볼과 제주올레 와인하이볼이 먼저 나왔는데요.

이 미친 비주얼 뭡니까 ㅠㅠㅠㅠ 마셔보기도전에 이미 뻑가겠어요!!! 

비주얼 뭐 말할것도 없고 돌하르방 왜이렇게 귀엽냐고요

너무 예쁘다고요!!!

 

 

 

 

 

 

서귀포 한라봉 하이볼이랑 제주 올레 와인 한라봉 다 마셔봤는데

와인 한라봉은 진짜 와인맛이 나고 제 달달한 입맛에는 서귀포 한라봉 하이볼이 딱이였어요.

여태 마셔본 하이볼중에 제일 맛있었음... 진짜 제줏간 가시면 서귀포 한라봉 하이볼 꼭 시켜드세요!!!!! 추천 또 추천!!

 

 

 

 

 

 

 

 

잠시 기다리다보니 고기까지 등장..!!

와 진짜 고기 두께 보이나요.. 이건 진짜 맛없을 수가 없지

 

 

 

 

 

 

 

 

맛도 맛이지만 제줏간 좋은점 중 하나가 고기를 다 구워주신다는 점!! 

고기 구워지는 소리가 미쳤거든요. 제가 영상으로 담아왔습니다. 미쳤어요.

 

 

 

서울 송파 위례 고기맛집 제줏간 제일맛있는 고기집

 

 

 

때깔 미친 고기 구워지는중..

직원분께서 계속해서 구워주시고 먹다가도 중간중간에 오셔서 계속 뒤집어주시고

다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버섯도 구워주시고.. 먹기만하면 됨..

 

 

 

 

 

 

고기 굽는 동안에 고기를 시키면 최초 1회 서비스로 주신다는 흑돼지 김치찌개도 나왔어요.

기다리면서 한입 떠먹어봤는데 ㅡㅡ거를 타선이 없다.. 다 맛있니 어쩜

 

 

 



 

 

너무 오래 익혀지면 질기고 텁텁한데,

직원분께서 고기도 넘 예쁘게 잘라주셨구, 다 익혀진 고기는 먹기좋에 바로 앞에 놔주셨어요!

씹으면 입에서 육즙이 사르르 터지면서 엄청 부드러웠어요.

쓰다보니까 먹었던 맛이 생각나서 또 먹고싶어지네.. ㅠㅠ

 

 

 

 

 

 

고기가 대부분 다 익혀지면 야채랑 채소, 떡도 다 구워주시고

버섯도 먹기 좋기 썰어주신답니다!

 

 

 

 

 

 

 

너무 맛있게 익어진 고기..!!

B세트라서 특삼겹, 쫀득살, 생갈비 이렇게 세가지가 나왔고 , 직원분께서 구울때마다 뭐가 어떤 고기인지 설명해주셨는데 

분위기에 취했는지 하이볼에 취했는지 뭐가 뭔지 다 까먹어버렸어요 ㅠ

그냥 다 너무 맛있었다고....

 

 

 

 

 

 

둘이서 먹는 고기테이블 한상..!!!

테이블 꽉차고 먹을 것도 너무 많고.. 진짜 가성비갑이에요

 

 

 

 

 

 

 

끄아아악

제가 먹었던 고기 좀 보세요

너무 잘구워져서 딱 보기만해도 부드러울거 같이 생겼죠ㅠㅠㅠㅠ미쳤다

후기쓰면서 사진 또보니까 침나와요

 

 

 

 

 

 

그와중에 하이볼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짠해댔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또먹으러 가고싶다.. 또 서귀포 한라봉 하이볼 먹고싶다... 

 

 

 

 

 

 

 

 

고기 다 먹고 배터진채로 카운터에 가니 제줏간 소주잔 증정이벤트를 하고있더라구요.

당장 해서 받아가야져 ㅎ이런 리뷰이벤트는 블로거로써 참을 수 없지

 

 

 

 

 

 

 

 

배터지게 먹고 소주잔까지 받아왔습니다ㅠ

증정이벤트라서 플라스틱잔일줄 알았는데 웬걸... 유리잔이에요.. 

사장님이 미쳤어요

여기까지 서울 송파 위례 고기맛집 분위기맛집 제줏간 리뷰였구 진짜 핵추천 꿀추천 개꿀추천입니다

또 갈거에요!!!!!!!

 

 

 

 

 

 

 

 

 

 

 

 

 

본 후기는 체험뷰 체험단을 통해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위례맛집 #위례중앙광장맛집 #위례고기집 #제줏간 #제주도 #흑돼지김치찌개 #구워주는 고깃집 #송파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