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경기도 연천에 있는 관광지 재인폭포를 다녀왔습니다~~
부모님과 반려동물과 함께 다녀왔고 부모님이 아주 좋아하셨답니다

재인폭포 위치는  👇👇👇

경기 연천군 연천읍 고문리 산21


매일 10:00 - 17:30 하절기
매일 10:00 - 16:00 동절기

☎️ 전화번호 031-839-2277

 

 

 

 

재인폭포 탐방로는 1.2km 정도로 주차장으로부터 엄청 멀리 떨어져있진 않았구요!
걸어가는 경로 말고 주차장 바로앞에 2천원내면 타고갈수있는 작은 전기차?가 있었는데 화요일에는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화요일에 방문했기 때문에 강제로(...) 걸어갔지만 오히려 걷는것이 더 구경하면서 가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근처 군부대에서 포격연습을 하는지 
관광지인데도 포격소리가 계속 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근처에 포격 부대가 진짜많았고 제가 간날 포격연습을 한거였어요
가서 포격소리가 들리더라도 넘 놀라지 마시길..!!

 

반응형

 

 

 

 

 

비온 다음날이라 그런지 공기도 엄청 맑았고 시원했고
넓은 들판이 쫘아악 펼쳐져있어서 마음이 뻥 뚤리는 느낌이었어요

 

 

 

 

 

 

재인폭포는 반려동물도 입장이 가능해서 저희집 댕댕이도 함께왔답니다.

엄마 뒤를 쫄래쫄래 따라가는 중 ~.~

 

 

 

 

 

 

 

 

제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오지 않았지만 전날에 비가 많이 내려서.. 
원래 비가많이 오면 계곡물이 똥색....이 되는거아시죠
여기도 마찬가지로..ㅎㅎㅎㅎ 재인폭포 가는길에 보이는 호수가 똥색이었어요 ㅠㅠ
비만 안왔으면 푸른강으로 보여졌을텐데 아쉬웠어요
푸른강이었으면 더 예뻤겠죠??!

 

728x90

 

 

 

 

 

 

 

 

가는길에 돌탑도 쌓여져있어서  저도 작은돌 하나 올리고 소원빌고~~

넓은 들판도 보고~~

 

 

 

 

 

 

 

 

 

여기저기 풍경구경하며 걷다보면 
가는길에 재인폭포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귀여운 표지판도 나와요
오르막길도 없고 산속이라 시원하고 좋았어요

 

 

 

 

 

 

 

 

재인폭포 가까이에 도착하면 쩌멀리 폭포가 보이는데여 
여기서봐도 넘나리 예쁘지만 가까이가서 봐야 더 에쁘답니다
여기서도 사진찍는분들 되게많았어요

폭포 근처에 흔들다리가 있고 흔들다리위에서도 사진 진짜많이 찍고계시더라고요

저희도 바아아로 흔들다리로 이동!!

 

 

 

 

 

 

 

 

 

 

출렁다리 바로앞에 푸드트럭도 있어서 목마르고 배고픈분들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당
까먹고 사진을 안찍어왔지만 ㅠ.ㅠ
오뎅이랑 떡볶이, 커피 등등 맛있게 사먹었습니당 

 

 

 

 

 

 

 

출렁다리 입성~.~!
생각보다 엄청 출렁출렁거려요...!!!!
강아지가 넘 무서워해서 안아들고 뛰었습니다 ㅎㅎㅎㅎ
가운데 보시면 바닥에 조그맣게 뚫려있는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부분이 있는데
저 부분만 바닥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아래를 보면서 갈 슈 있답니닿ㅎㅎ핵스릴

 

 

 

 

 

 

 

 

 

출렁다리 한 가운데서 찍은 메인 폭포 사진이에요..!!!
너무 예쁘죠
아까의 똥색호수와는 비교도 안될만큼 예쁘져
가본 폭포중에 재인폭포가 제일 예뻤던 거 같아요

 

 

 

 

 

 

 

출렁다리를 다 건너고 오른쪽으로 계단을 타고 쭉 내려가면 
출렁다리에서 말고도 재인폭포를 더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반려동물 무조건 안고가야 갈 수 있다고 관리하시는 분이 알려주셨어요

계단이 생각보다 많고요.. 내려가면 그 계단 다시 걸어올라와야합니다..핫

 

 

 

 

 

 

 

밑에서본 폭포모습!!!
원래는 더 가까이 폭포앞까지 다가갈수있는데
비때문인지 못들어가게 막아져있었어요 

 

 

 

 

 

 

영상으로 찍어본 재인폭포에여
실물로 봤을 때 더 이쁜데 영상에 잘 안담기네요.!!ㅠㅠ

 

 

 

 

 

 

 

 

 

 

 

주차장에서부터 폭포구경포함해서 두세시간정도 걸렸던 것 같구요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쾌적하고 주변주변 쉴만한 의자들도 많았구요
너무너무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재인폭포 한번쯤 갈만한 관광지!!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