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한우고기 뿐만 아니라 디저트까지 맛있었던.. 진짜.. 핵 맛있었던 파인다이닝 한우 오마카세 집 소수 추천해드립니다.!!!!

소수는 용산 한남동에 위치해있어요!

 

 

 

 

 

 

최근에 남자친구가 저에게 큰 도움을 준 적이 있어서, 한턱 쏘는 느낌으로다가 갔다온 내돈내산입니다!

디너 오마카세는 1인당 20만원부터 시작이라 좀 부담돼서,  런치 1인 12만원에 즐기고 왔습니다

 

 

 

 

"소수"는 저에게 익숙한 한남동 순천향대학병원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서, 헤매지 않고 한번에 찾아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건물 크기와 간판이 커서 한 눈에 보입니다!!

 

 

 

 

 

 

소수 오마카세 내부로 들어가면,  일자로 놓인 바에서 다섯명씩, 총 두줄로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한타임에 최대 10명씩 받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예약할 땐 딱 두자리가 남아있어 신나게 예약을 했는데, 후에 알고보니 이 곳은 항상 예약이 꽉 차있는 예약매진 상습매장(?)이더라고요?! 항상 마감되는 인기 매장이라는 것을 나중에 알게되었어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앞에 큼지막하고 탁 트인 창이 있고,

바로 앞에서 한우 요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관찰할 수 있어요. 이것이 진정한 오마카세죠?!

 

테이블에는 레몬물과 수저, 그릇 등이 기본으로 세팅 되어있습니다.

TMI로 제가 식사 도중에 물을 진짜 자주 마시는 편인데, 직원분들이 중간중간 꼼꼼하게 체크하시며 물을 계속 채워주셨어요.

너무 친절하셔서 더욱 좋았던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넘 아쉬웠던 부분은,,

3 glass pairing 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메뉴가 처음에는 무슨 와인을 3개나 주는 줄 알고,,

제대로 설명을 읽지도 않고 주문하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이 메뉴는 요리가 나올 때마다 그 요리에 맞춰 완벽하게 페어링 된 와인을 1잔씩 제공해주는 서비스였더라고요.

옆쪽에 앉은 분들이 3 glass pairing을 주문하셨는데, 엄청 만족해하시는 모습을 보고...

저희도 나중에 올땐 꼭 3 glass pairing를 주문해봐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그 외에도 와인과 맥주,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 메뉴들도 많았어요.

메뉴판 사진도 찍어왔는데, 자세히 보고 싶은 분들은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참고용으로 남겨둡니다.

저는 주류알못이라 주문하지 못했지만(..) 꼭 맞는 주류를 선택하셔서 더욱 풍성한 식사 시간을 보내시길!

 

 

 

 

 

예약시간 정각이 되면 오마카세가 시작됩니다!

어떤 부위로 어떤 요리를 할건지 이렇게 보물상자에 담아서 보여주십니다. 보물은 안심, 꽃등심, 채끝으로 이루어진 최고급 한우고기들이구요! 

사진찍을 시간도 넉넉하게 주시니 아주 여유롭게 여러 사진들을 찍어올 수 있습니닷

 

 

 

 

 

바로앞에서 고기를 꾸워주셔서 실시간으로 고기가 익어가는 것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영상을 찍어왔으니 함께보시죵!!

 

 

 

반응형

 

 

고기를 굽는 와중에 먼저 에피타이저로 한우육회 치즈타르트와 가리비 관자 타르트가 나옵니다!

제가 회를 제외한 회산물은 별로 안좋아해서 가리비 관자 타르트가 좀 꺼려지긴 했는데,

그래도 비싼 돈 주고 왔으니 먹어보자! 해서 먹어봤떠니 진짜 맛있떠라고요ㅋㅋㅋㅋㅋ

한우육회 치즈 타르트는 한번 더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728x90

 

 

첫 번째로 나온 고기는 바로 저의 최애인 안심이에요. 크으

제가 부드러운 안심을 진짜 좋아하는데 첫 고기부터 안심이 나오니 흡족했습니다

육즙이 진짜 장난 아니고요

안심 위에는 트러플 버섯을 갈아서 올려주신 요리에요

트러플 향도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느껴져 고기 맛이 더욱 맛있었어요!!

 

 

 

 

 

 

그 다음으로는 안심추리가 나왔어요. 두번째 고기도 안심!!!

안심추리와 함께 나온 소스는 장아찌 베이스로 만든 소스라고 합니다.

저는 소스충으로써 모든 소스를 발라서 안심추리와 한입에 쏘옥 넣어 먹어주었죠. 진짜맛잇읍니다.

 

 

 

 

 

 

그리고 대망의 슬라이스 꽃등심.

꽃등심 야끼니꾸 요리에 사용될 꽃등심입니다..

저는 오마카세 전체 고기 다 통틀어서 이게 젤 맛있었어요 역시 꽃등심.. 👍👍👍

 

 

 

 

 

소스에 노른자를 섞어 충분히 꽃등심을 적신 후, 두부와 함께 한입에 쏙 먹는 요리였어요

할아버지 입맛인 남자친구는 좀 짜다고 별로라고 했지만 단짠 초딩입맛 저에게는 진짜 넘 맛있었던 꽃등심 야끼니꾸!!!

 

 

 

 

 

맛있는 건 줌인해서 한번 더 봅시당

맛이 너무 강렬해서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어요,,

 

 

 

 

그리고 마지막 한우고기로 채끝등심이 나왔습니다.

아악 진짜 너무 맛있었어서 한번 더 가고싶어요

 

 

 

 

고기타임은 끝났고 이제부터 사이드들이 나옵니다. 근데 사이드도 맛있음..

간장 베이스 소스에 김국수말이 요리였어요. 처음보는 신기한 면요리..!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서 .ㅠ.ㅠ.ㅠㅠ 이것도 면 하나 안남기고 다먹었어요. 진짜 여기는 맛없는 요리가 뭐야..

 

 

 

 

 

 

그리고 이때부터 이제 배불러서,,, 그만 디저트나오고 끝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솥밥과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배터질 것 같은데 된장찌개가 진짜 맛있어서 ㅠㅠ

한숟갈씩 계속 호록거리다가 결국 너무 배불러서 화장실에 가게됐어요

그만큼 맛있다는거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제 진짜 디저트입니다 

아이스크림과 커피 OR 차가 나옵니다.

차와 커피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약간 식사를 마무리짓는 듯한 느낌으로 커피를 골랐어요.

진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진짜 사이드랑 디저트까지 다맛있고 한우는 말도못할 정도로 맛있는 소수 넘 추천해요

저는 돈모아서 한번 더갈거에요. !!!!!!

꼭 가세요!!!

 

 

용산구 한남동 한우 오마카세 "소수"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캐치테이블에서 예약할 수 있어요!!

https://app.catchtable.co.kr/ct/shop/sosoodining

 

소수

한남동 소수 오마카세 예약 플랫폼입니다. 단품예약은 010-3245-7577 문자로 가능합니다.

app.catchtable.co.kr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