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진짜진짜진짜 예쁜!!!!! 

대형 베이커리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2시까지!

반려견은 출입할 수 없어요!!

 

자세한 위치는 요기 ↓↓↓

 

 

 

사람들 매우 많지만

주차장 넓고, 내부 넓고, 테이블 많고, 구경거리 많고, 빵종류, 음식종류 많아요!!!

고양시 관광맛집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는데, 맛도 맛이지만 내부가 진짜 예쁩니다 !

 

 

 

 

쨔잔!!!!!!!!!!!!!!!!

진짜진짜 이쁘죠? 2층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천장 조명까지 이쁘게 달려있어서 어디를 찍어도 이쁘게 나온답니다 😍😍😍

 

 

 

 

제가 가본 카페 중에 가장 예쁜 카페....❤

명당자리는 분수대가 정면으로 보이는 2층 계단 사이에 위치한 자리인데요,

자리 차지하기 쉽지 않습니다.. 저는 결국 명당에는 못앉고 2층 가장자리에 앉았답니다 ㅠ.ㅠ!

 

커플끼리, 친구끼리도 많이 오신 것 같지만,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저도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구요!

저희 엄마가 굉장히 좋아하셨답니다 ㅎㅎㅎㅋㅋ

 

 

 

 

 

1층 중앙에 미니 분수대 주변으로 커다란 식물들이 있고,

바닥도 인조잔디(?)를 깔아놔서 진짜 숲에 온 느낌이에요!!

 

 

 

 

 

자리를 먼저 차지한 후에 주문을 하러 갑니닷...!

음료도 엄청 다양하고, 베이커리카페이지만 빵 이외에도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피자 등 다양하게 팔고 있더라고요!!

 

 

 

반응형

 

유명한 대형 베이커리카페 여기저기 많이 가봤지만.. 한 오후 2~3시쯤 가면 빵 다 동나서 비어있고, 앉을 자리도 없는 카페들 많았거든요.

포레스트아웃팅스는 빵이 동나지 않게 계속 굽고 내놓으시는 것 같았어요.

해지고 저녁늦게 오시는 분들도 계셨구요!!

 

엘리게이터, 딸기 크루아상, 케이크, 칠리소시지, 바질 소시지, 초코 머핀, 스모어쿠키 등등..

빵종류도 엄청 많았고, 빵 이외에 파스타나 샐러드 종류도 있었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몬스콘, 바질소시지, 연어샐러드 이렇게 시켰습니다.

빵을 3개시켰는데 나머지 하나는 이름을 까먹었어요..ㅠ.ㅠㅋㅋ

 

아 그리고 음료와 음식 벨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벨이 따로따로 울려서 두번 왔다갔다해야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음료와 음식 모두 나오기까지 조금 오래걸렸습니다!!

 

 

 

 

 

바질소시지 단짠하니 넘 맛있었고, 레몬스콘도 맛있었구요! 

연어샐러드는 샐러드채소들이랑 같이나오는 그런 샐러드인 줄 알고 시켰는데,

약간 연어 아보카도 포케처럼 나와서 당황...ㅎㅎ;;;했지만 신선하고 먹을만 했습니다.

 

 

 

 

 

구경하고~ 사진찍고~ 디저트먹고~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포레스트 아웃팅스에서 거의 3~4시간?정도 즐기다 온 것 같아요.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