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뚝방길 홍차가게, 뜰 카페에 한번 다녀온 친구가 너무너무 추천해줘서 갔다온 카페에요!!

약간 카페 디저트버전 오마카세 같기도 했구요!

여러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봤지만 여기만큼 맛이 괜찮은 곳? 아직까진 못봤습니다!!!

제 기준 너무너무 만족했고 한번 더 가도 좋을 것 같은 곳이였어요.

애프터눈티 세트를 먹으려면 방문예약을 하고 가야 한답니다.

당일예약은 불가하니 꼭 예약확인하시고 가셔요!!

https://app.catchtable.co.kr/ct/shop/ttukbang_ddeul

 

뚝방길홍차가게 뜰

뜰 : [정원] 2~4인 예약으로 예약가능 시간은 아래 시간슬롯을 확인해주세요! (Garden Tea set 2일전 예약가능, 당일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app.catchtable.co.kr

 

원하는 날짜에, 예약인원에 맞춰 티세트를 예약합니다.

예약금까지 결제하면 예약 완료~

이용시간은 총 2시간 30분이구요, 방문하기 전에는 시간 모자를 줄 알았는데 충분합니다 ㅎㅅㅎ

예약 취소 변경은 2일전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저희는 3명이서 갔고, 1인추가는 15,000원 이랍니다!

뚝방길 홍차가게, 뜰은 경기도 분당 서현 효자촌 쪽에 위치해있어요.

효자촌 버스정류장에서 내린다면 5분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된답니다.

건물이 왕궁처럼 생겼어요 ㅋㅋ

건물 내부도 서양식 카페처럼 생겨서,

분당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구? 싶을 정도로 이색적이에요

 
 

제일 예뻤던 자리는 가장 구석지고 햇빛들고 조명이 쩌는 자리였는데 이미 예약되어있었어요 ㅠㅅㅠ

온라인으로 세트 예약할때 좌석도 같이 예약해야 했었나 봅니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실내에 자리가 꽉차면 야외 테이블을 사용하는 듯 합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야외 테이블에 앉는 손님은 없었구 모두 실내에 계셨어용

왠지 실내 테이블 자리에 맞게 예약이 가능하도록 해놓지 않으셨을지 ~.~

야외 테이블도 예쁜 자리는 예쁩니다

뭔가 그리스로마신화에 나올 법한 느낌이에요 ㅋㅋㅋ

애프터눈티 세트를 예약하지 않았더라도 디저트 단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쿠키, 마들렌, 스콘 등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땐 이미 자리가 다 꽉차있어서 남은 테이블에 앉게 되었어요.

근데 남은 테이블도 예사롭지 않은 디자인이에요..

조명도 넘 이쁘게 천장, 테이블 여기저기 위치해있어서 셀카 여러각도에서 찍어도 넘 잘나오구용,,

 
 

티는 본인이 먹고 싶은 티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된답니다. (애프터눈티 세트에 포함되어 있어요)

저는 저번에 세계3대 커피 예멘모카를 마시고 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기에

이번에도 세계3대 홍차에 속한다는 다즐링을 시켰습니다!!

차는 역시 따뜻해야쥬

애프터눈티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디저트 메뉴 리스트에요

뭔가 오마카세처럼 적혀있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컵디저트, 양순이샌드, 구움과자, 다쿠아즈, 스콘, 치킨크림키쉬, 크로아상 샌드위치까지..!!!

홍차가 먼저 나왔어요.

따뜻한 차는 예쁜 주전자에 담겨서 오는데, 아이스는 여느 카페랑 동일한 유리잔에 담겨옵니다..!!!!

예쁜 사진을 겟하려면 주전자로 나오는 따뜻한 차를 마시기를 권장!

오른쪽에 있는 아이스 티는 티센 드 라 프린세스 디카페인이에요

제가 시켰던 다즐링차는 약간 고소한 느낌의 홍차였고 쏘쏘했습니다

 
 

홍차 홀짝이고 있으면 나오는 디저트세트...!!!!!

너무 이쁩니다 그쵸 ㅠ.ㅠ

이렇게 두 그릇에 담겨서 디저트 세트가 나오구, 셰프님께서 어떤 재료를 썼는지,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등등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신답니다. 너무 친절하셨어요.

먹었던 것중에 가장 맛있던것 3개를 고르자면 치킨크림 키쉬, 크로아상 샌드위치, 컵디저트 이렇게 세가지에요!

단짠단짠한게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ㅠ.ㅠ

제일 먼저 먹어본 건 버섯듁셀, 계란, 크림, 닭가슴살이 들어간 치킨 크림 키쉬~!

여기서부터 이제 한껏 맛있어서 다음껀 어떤 맛일까 계속 기대가 됐어요

가장 맛있었던 3가지 중에서도 제일 맛있었던 크로아상 샌드위치!!

다른 카페에서도 많이 파는 크로아상인데, 안에 무엇을 넣으신건지 진짜진짜진짜 맛있었어요

반숙란, 딜, 선드라이드 토마토, 샬롯 이렇게 4가지가 재료로 적혀있구요

반숙도 너무너무 맛있었고 단짠단짠 소스가 너무 제 취향저격이에요 ㅠ.ㅠ

 
 

그리고 컵디저트~.~

진짜 맛있게 먹은 것들만 자세히 찍어왔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다른 디저트는 단독사진없음...ㅋㅋㅋ

컵 위에 얹혀있는 쿠키?에 컵안에 들은 소스를 발라먹으면 개꿀맛~!

아침에 못일어나서 아침밥 건너뛰고 바로 디저트카페로 온건데, 밥먹고 왔으면 배불러서 다 못먹을 뻔 했어요.

생각보다 배가 잘 부르더라구요...?

넘넘 맛있게 잘 먹구왔습니다👍👍👍

다시 갈 의사 200% !!!

뚝방길 홍차가게, 뜰 넘 츄천합니다 짱짱

뚝방길 홍차가게, 뜰 위치는 요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