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운전면허도 딴김에 여기저기 엄청 돌아다니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우리집댕댕이를 데리고 경기도 용인에 있는 애견동반카페에 다녀왔어요!

 

애견카페에 갈때마다 느끼는 것은... 애견카페인데 댕댕이는 별로 없고 사람만 정말 많다는것이에요 ㅋㅋㅋㅋㅜ.ㅜ

이번에 다녀온 코울러 카페도 사람이 더 많았지만..!

다른점이 있다면, 다른 애견카페는 그냥 강아지를 데리고 방문하는 것이 가능한 정도인데,

코울러 카페에서는 댕댕이 전용 카페음료 퍼푸치노를 판다는거에요ㅋㅋ

 

 

 

 

코울러 카페 위치는 요기 ↓↓↓ 

 

 

코울러 카페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구요, 정말 친절한 주차요원분이 계십니다

제가 초보운전이라 주차를 잘 못하고 있으니 엄청 친절하게 주차를 도와주셨어요...👍

(핸들 다꺾으세요~ 뒤로 후진하세요~ 이제 핸들 반대로 꺾으세요~ 이정도까지 알려주셨어욥..)

카페는 애견카페답게 마당도 넓었고, 모래밭이였어요 👍

 

 

 

 

코울러카페 운영시간은 오픈 오전 10시, 클로즈는 20시이구요

카페 입구에 꽃이 여러송이 놓여져있고, '꽃 한송이씩 가져가세요'라고 적혀있어요

꽃이 넘 예뻐서 요 꽃 앞에서 사진찍는 분들 굉장히 많았고 

테이블로 꽃 가져가서 셀카찍는분들도 많았고

셀카찍는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최적의 카페입니당..❤️

 

 

 

 

 

코울러 카페 메뉴는

아메리카노 5,500원, 스무디 7,500원, 티 6,000원, 주스 7,000원이에요.

브런치는 점심시간에만 되고, 그 이후 시간에는 안된다고 하셨어요!

 

 

 

 

 

아래 보이는 모든 메뉴들이 다 브런치메뉴에요

저는 점심시간 이후에 도착해서 브런치메뉴는 먹지 못했어요 ㅠ.ㅠ

브런치메뉴 이외에는 먹을만한게 조각케익뿐이였어요 (다른 빵들은 이미 다 솔드아웃...)

역시 핫한 곳들은 빠릿빠릿 움직여야합니다!!!🤔

 

 

 

 

 

그리구 메뉴판 꼬다리에 도토리 줍기 EVENT가 적혀있습니다!!

아이스음료를 시키면 테이크아웃 종이컵을 함께 주시는데요,

그 종이컵안에 도토리를 가득 채워서 전달드리면 아이스티1잔을 무료로 준다네요!

 

 

 

 

제가 모은 도토리는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앞테이블은 가족단위로 오신것 같았는데 도토리 한컵 다 채워서 이미 교환받으셨더라구요

근데 야외테이블마다 손님들이 다 앉아계시니 도토리가 보여도 줍기가 조금 그랬어요

저기요 잠시 도토리좀 줍겠습니다..? 하기도 뭔가...

 

 

 

 

 

카페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에요.!

 낮 12시부터 3시까지는 거의 테이블이 꽉차있어요.

대기하면서 서있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서.. 좋은자리 앉고싶다면 일찍 카페에 방문해야 할 것 같아요.

모든자리가 햇빛도 잘들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오긴 합니다😎

테이블 옆에는 파라솔이 비치되어있고 없다면 여분의 파라솔들이 많아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햇빛이 엄청나쥬 ~.~

파라솔로 햇빛 가리고~ 테이블에 앉아 선선한 바람 맞으며~.~

 

 

 

 

코울러카페 마당 뒷쪽에는 개울가(?)가 있긴했는데

못들어가게 막아놨어요!

 

 

 

 

카페 요기조기 구경하고 있다 보면 진동벨이 울립니당

생크림조각케익 하나, 시그니처 블랙커런트티, 바닐라라떼,

그리고 우리집 댕댕이에게 줄 퍼푸치노를 시켰어요!

 

 

 

 

 

카푸치노 컵에 붙여져있는 흰색댕댕이!!!!

 

 

 

 

퍼푸치노는 강아지전용 펫밀크에 캐롭파우더를 뿌려놓은 음료였어요

넘 허겁지겁 맛있게 먹길래 체할 것 같아서 조금씩조금씩 먹였어요!!!

 

 

 

 

 

크크큭🤭

요기조기 사방팔방 튀겨가며 맛있게 흡입중인 퍼푸치노..!!

저희집 강아지가 앉기엔 의자가 너무 조그매서..

먹기편하라고 잡아줬더니 공중에 떠있는 상태로 먹고있는중...

 

 

 

 

 

 

규모는 작지만 아기자기 오밀조밀 예쁜카페였네요!

강아지만의 퍼푸치노 음료도 있어서 신선했구요 ㅋ.ㅋ

한번쯤 댕댕이 데리고 올만한 카페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