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풍맛집카페로 메종드포레를 추천받아서, 한 10월말 ~ 11월초 쯤, 가을소풍으로 메종드포레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메종드포레는 남한산성 꼭대기 올라가는 길에 위치해있구요!

가을소풍하면 남한산성이죠.... 역시나 남한산성에 많이들 놀러오셨더라구요!!

메종드포레 위치는 요기 ↓↓↓↓↓

 

 

 

메종드포레 주차장은 카페 바로 아래에 있어요.

생각보다 주차장도 많이 비어있고, 방문손님도 별로 없어서 한적했습니다.

분명 남한산성 올라오는 길 엄청 막혔는데.. 다들 어디로 가신건지..!

오히려 좋았습니다⭐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겨봅니당⭐

메종드포레 입장~!!!

메종드포레는 건물 내부도 넓은데 마당도 넓고 모두 단풍으로 둘러쌓여있어요!

 
 

바람도 선선한데 햇빛도 엄청 쨍쨍하게 들어오고 진짜.... 자연 그 잡채..⭐

아래 보이는 네 자리가 가장 인기 많은 자리더라구요

빨강 주황 단풍들 아래에서 사진찍는 어머님 아버님들 많았습니다 ㅋ.ㅋ

바깥구경 한참 하고 난 후 음료를 주문하러 들어가봅니다!

메종드포레는 노 스터디, 노 노트북존, 부모님 주의존...!!!이라고 하네요.

제가 방문했을때 오늘의 추천음료는 반고흐가 사랑한 세계 3대 커피 예멘모카였어요

커피 알못이지만 세계3대커피라 하니 예멘모카를 시켜봤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음료들이 있어요

가격대는 6천원부터 시작하구요!

내부가 진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용

사장님이 카페운영에 정말 진심이시구나 느껴졌던 부분이 있는데,

이렇게 깊숙한 곳(?)에 자리한 카페들은 거미줄이 많거든요

그런데 메종드포레에서는 1층, 2층 실내 실외 모두 거미줄을 한번도 못봤어요..!

진짜 열심히 관리하신것 같아요. 덕분에 너무 분위기있고 산뜻하게 다녀왔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축구유니폼들이 나열되어있는데요!

알고보니 메종드포레 사장님의 매형 분이 전 축구 국가대표 서정원선수님이라고 하시네요!!

축구를 사랑하는 팬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전시관처럼 꾸며놓으셨다고 합니다

너무 멋있었어요!

 
 

2층 실내에서 바라본 남한산성의 단풍..!!!!!!

사실 2층 실내에서도 너무너무 예뻤지만,, 외부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보는 단풍이 체고인듯요 ㅠ.ㅠ

2층실내에서 외부로 나갈 수 있는 길이 있어요.

2층 테라스도 햇빛이 잘 들어옵니다!! 예쁘다는 말을 입에 달고서 예멘모카 커피를 기다리며 여기저기 구경중 ~.~

2층 테라스에서 보는 남한산성 단풍 전경...

너무예쁘조 ㅠ.ㅠ.ㅠ.ㅠ.ㅠ.ㅠ.ㅠ

그 아래 파스텔톤 파라솔 있는 것 까지 예뽀..

이 광경을 보려구 여기까지 왔다구요!!!!!!!!!!!!!!

카페주인님(?)꼐서 주문한 음식들을 가져다주시기 때문에 적당하게 자리를 잡고 앉아야 해요.

저는 마당에 인기많던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하나는 예멘모카고 또 다른 하나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인데 색깔만 봐서는 구분이 되지 않네요 !

근데 맛은 확연히 차이나요. 예멘모카 엄청 고소하고 진짜 맛있어요 !!!!

이제 담부터 커피든지 차든지 세계3대 붙어있으면 무족건 시켜머글겁니다.

단풍을 배경으로 한 예멘모카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ㅋㅋㅋㅋㅋ

색감이 장난이 아니죵?

플레인 크로플도 같이 시켰는데

크로플도 갓 구워주셔서 엄청 바삭바삭 뜨끈뜨끈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플레인 크로플 디테일 ~~~!!!

지금봐도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여기까지 메종드포레 방문후기였습니다!

추천추천 강추!

다음 가을에도 또 가고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