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익선동 한옥거리에는 예쁜카페도 엄청많고, 예쁜 음식점도 엄청 많고, 예쁜 악세사리들도 엄청많고,

볼거리가 아주 다양한거 아시죠!

익선동 거리를 걸어다니다가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려있는 곳이 있길래 가봤더니,

숲속처럼 꾸며놓은 청수당이라는 디저트까페가 있었어요!

이미 SNS에서는 핫한 디저트카페더라고요. 오후 1~2시쯤이었는데, 대기줄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

웨이팅 리스트를 보니 20팀 더 넘게 기다리고 계셨어요..ㅎㅎㅎㅎ

너무 오래걸릴 것 같아서 포기하려다가 

익선동 거리를 한바퀴 돌고 다시와보자!하고 실컷 여기저기 구경하고 오니 바로 저희 차례가 되어서 입장..!!ㅎㅎㅎ

 

 

 

 

 

 

메뉴는 생각보다 조촐했어요. 디저트는 수플레 카스테라와 프로마쥬케이크뿐입니다!!

음료는 6~7천원 선이고, 카스테라와 케이크는 1~2만원선이에요.

저희는 오리지널 수플레 카스테라와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앉을 자리를 찾아보는데..

좋은 자리는 이미 다른 분들이 앉아계시기 때문에.. 빈자리중 그나마 가장 괜찮은 곳에 앉아줍니다..ㅎㅎㅎ

입식도 있고 좌식도 있는데, 입식보다는 좌식이 더 운치가 좋았구, 실내보다는 외부가 더 멋있었어요.

 

 

 

 

 

 

카페안을 돌아다니며 사진찍고~ 셀카찍고~ 하다보면 음료가 먼저 나옵니다!

카페가 생각보다 정말 넓더라고요.

청수당 스파라고 디저트카페와 함께 운영하는 스파공간도 있었어요.

얼굴 마사지부터 하체까지, 10만원대에서 30만원대까지 가격이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물론 스파를 이용하신 분들은 청수당 티세트도 제공해드린다고 하네요.

후기를 보니 스파 + 티세트 리뷰가 너무 좋더라고요. 다음에는 스파+티세트 예약해서 가볼까 싶어요!

 

 

 

 

 

실내에서 바라본 청수당..! 너무이쁘죠..💕

청수당이 젤 예쁘게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오리지널 수플레 카스테라도 곧이어 등장..!!!!!

수플레 카스테라는 담백해서 아메리카노랑 잘어울렸어요.

겉은 쭈글쭈글하게 생겼는데 안은 뜨끈뜨끈하고 촉촉한 식감이였구요

저처럼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같이나온 꿀을 찍어먹으면 달달고소(?)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점점 저녁이 되어가는 중!

어두워지니 조명 빛이 더 살면서 화려해져요

디저트와 함께 찍으니 더욱 더 예뻐보이는 사진.. !!

 

 

 

 

 

 

안이 엄청 촉촉한 수플레 카스테라와 꿀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꽤 돼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마시니 엄청 배불러요.

처음에는 왜 디저트가 수플레 카스테라랑 프로마쥬 케이크밖에 없지? 싶었는데

이거 뭐 수플레 카스테라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서... 이렇게 음료랑 수플레 하나 시키면 딱입니다

 

 

 

 

 

 

대화하면서 먹다보니 금방 저녁이 되었습니다.

청수당은 저녁이 더 예뻐서, 저처럼 늦은 오후에 가서 저녁에 나오는게 젤 좋을 것 같아요

넘 예뻐서 입구에서 한번 더 사진 찍었어요. 거의 지브리 애니메이션 재질 ㅠ.ㅠ

 

 

 

수플레 카스테라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넘 좋구

익선동 한옥거리에 간다면 꼭 들러봐야할 디저트카페 중 한 곳인 듯 합니다!

 

 

청수당 위치는 요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