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남친이랑 저렴한 스테이크 먹으러 갔다가 아웃백에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까지 먹고온 썰..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는 100g당 30,000원이에요.

그람 수를 좀 적게 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그람 수가 정해져있더라고요..?

남아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중 젤 적은 그람수의 포터하우스 스테이크가 930g 이라고 하셨어요.

저희는 둘 다 평소에 양이 많지 않은 편이라 930g은 분명 너무 많을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직원분에게 이게 두 사람이 먹는 분량이 맞는지 물어보니 두명 분 맞다고..ㅎㅎ...

결국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930g을 시켜먹었지만 다 못먹고 나왔습니다 ㅋ

 

 

 

 

 

 

알고보니 포터하우스는 소의 뒷 부분인 등심과 안심 부분이 같이 나오는 큰 크기의 스테이크라고 하네요.

스테이크 나오자마자 양이 너무 많아서..  우리 이거 다 못먹겠다고 직감하고ㅋㅋㅋㅋ

여유롭게 천천히 소화하면서 먹고 가자! 했습니다.

천천히 한 입씩 진짜 많이 먹었는데도 결국은 다먹지 못했지만요.

 

 

 

 

 

T짜 뼈를 중심으로 등심과 안심으로 나누어져있어요.

굽기는 미디엄레어로 요청드렸는데,  역시나 등심은 좀 질기더라고요.

안심은 부드러우니 맛있었구요!

 

 

 

반응형
728x90

 

안심의 단면 부분을 찍어보았어요.

제가 안심을 맛있게 먹으니 남자친구가 저에게 안심 부분을 다 양보해줬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생각해보니 좀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같이 나온 파스타는 투움바 파스타로,

제일 많이 시켜먹는 파스타가 뭔지 물어보고 시켰어요. 맛있더라고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930g에 25,000원 추가해서 투움바 파스타에 에이드 2잔 시켜먹고

269,000원 결제...⭐ 또륵

 

 

 

 

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먹고온 후기를 작성하면서, 다른 블로그들의 후기글도 보고왔는데..

이 분의 후기글이 가장 공감이 가더라고요.

https://m.blog.naver.com/ectyui/222961349931

 

<아웃백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내돈내산 후기> "국밥이 몇개야?"

PORTER HOUSE - OUTBACK, Steakhouse - 안녕하세요, 놀.먹.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blog.naver.com

 

 

제 생각에도 굳이 아웃백에서 이렇게 비싼 스테이크를 시켜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적은 양의 다른 스테이크를 추천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다음에는 어떤 메뉴를 선택해야 할지, 어떤 양을 주문해야 할지에 대한 좋은 교훈이 되었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