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강화도에 가서 동양 최대 길이 1.8km의 루지를 타고 왔습니다 ㅋ.ㅋ!!

너무 재밌어서 그 다음주에 또 타고 왔구요

저는 남자친구랑 놀러갔다왔는데 아이들과 함께온 부모님들도 정말 많았어요.

아이들과 놀러가기 좋은 강화도 루지 후기입니다!!

강화도 루지 가기전에 티켓 구매 필수!!!

https://www.ganghwa-resort.co.kr/Sub

 

ganghwaresort

ganghwaresort

www.ganghwa-resort.co.kr

 

 

1회 19,000원

2회 31,000원

3회 38,000원

5회 50,000원

하루 타기에는 딱 3회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돼요

루지 타러 가는 길 ~.~

주차장은 정말정말 넓고 잘 되어있습니당

웬만하면 맨 위쪽에 주차를 해야 루지입장하는 곳과 가깝답니다!

참고로 강화도 루지 오는 길은 자차로 오지 않는다면 조금 힘들 수 있어요.

택시가 오고가는 걸 보지는 못했거든요

 
 

주차를 하고 바로 앞에 있는 매표소로 향합니다!

매표소 옆에 화장실도 있으니, 한명이 티켓을 뽑고 나머지 분들은 화장실을 갔다오는게 이득,,,

루지 캐릭터들 넘 기엽져 ㅋㅋㅋㅋ

무인매표소에는 줄이 아예 없어요

오프라인 예매하려는 분들은 옆으로 쫌만 이동하면 유인매표소가 있으니 줄서서 티켓구매하시면 되구요. 줄이 꽤 깁니다!!

웬만하면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해가는게 할인도 받고 좋겠죵?

저희는 맨첨에 갔을 때 2회정도면 괜찮겠지! 하고 온라인으로 2회권을 구매했어요

너무 꿀잼이라,, 두번째 방문했을 때는 3회권 구매...!!!

티켓도 넘 귀엽습니다 ㅋㅋ

유인매표소를 가보면요. 구매하려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가격은 온라인 가격과 동일하니... 온라인에서 예매해 가는 것이 이득..!

루지 탈 때도 줄 서서 기다려야되는데 여기서부터 줄 기다리면 좀 시간아깝고 아쉽잖아요!

매표소를 지나 곤돌라를 타러 가는 길 중간에 미니분수가 있는데,

그 옆에 파라솔과 테이블이 놓여져있어서 도시락 싸와서 먹기에도 딱 좋습니다

도시락을 미처 싸오지 못하신 분들은 먹거리 식당을 이용하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할로윈 축제를 하고 있었어요.

뭔가 엄청난 축제는 아니고.. 할로윈이라고 좀 꾸며놓은 것 같아요 ㅋㅋㅋ

할로윈 분장을 한 유령(?)을 만나서 대화를 하면 사탕을 나눠준다는 이벤트...

꼬마 신사숙녀 아이들과 그 부모님들만 유령에게 다가가기에... 저는 멀찍이서 구경만 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식당도 아기자기하게 해피할로윈으로 꾸며져 있었구욥

구경 다 하고 루지를 타러가봅시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종합안내도 인포메이션이 있어요.

노랑색으로 써져있는 것이 이용가능시설인데 루지를 타러왔다면 전부다 이용하게 되구요 ㅋㅋ

예정시설은 아직 안만들어진 것 같더라구요!

주요 관광지로는 근처에 전등사, 광성보, 덕진진 등이 있다고 하는데,

루지 다 타고 나가는 길이 너무 막혀서.... 다른 관광지까지 다 들리고 가려면 1박은 해야할 것 같아요.

주말 오전에 갔다가 다타고 오후 2~3시에 빠져나왔는데, 너무 막혀서 집에 저녁 7~8시쯤 도착했어요.

운전하느라 피곤해죽습니다..!!!!! ㅠ.ㅠ

이제 진짜로 루지 타러 가는 길!!!!!!!!!!

첫탑승줄과 재탑승 줄이 있어요. 역시 첫탑승 줄 정말 길죠 ㅋ.ㅋ

헬멧은 다양한 머리사이즈에 맞게 구비되어있구 여러 사이즈 돌려가며 써보고 맞는 헬멧 쓰면 됩니다!

헬멧을 쓰고 안내원분의 말씀에 따라 안전하게 곤돌라를 타고 루지를 타러 이동!!!

곤돌라를 타러 올라가는 길에는 루지 타고 내려가시는 분들이 한눈에 보여용 ㅋㅋㅋ

넘 재밌어보이죠? 진짜 재밌습니다ㅋㅋ

진짜 산꼭대기까지 올라갑니다!!!!

강화도의 마을이 엄청 쪼그맣게 보일 정도로!

곤돌라에서 내리면 바다도 보이고 전망이 너무 좋아서 진짜 휴양하러 온 듯한 느낌이 들어요

바닥에 재밌는 그림도 있구요 ㅋㅋㅋ

어머님 아버님들이 건너가며 즐거워 하시길래 저까지 흐뭇해졌던... ^.^

 
 

전망대에는 탐앤탐스 카페가 있어요

외부에도 테이블이 많아서 바깥공기 마시며 앉아 있을 수 있고,

내부에는 회전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만 있어도 한바퀴 전망을 다 볼 수 있답니다 !!!

저는 첨에 회전되는 줄 모르고 있었는데 가만히 바깥구경하다보니 다른 각도에 와있더군용ㅋㅋ

 
 

전망대에서 내려다본 강화도 루지~.~

약간 날씨가 비올 것 같이 흐렸는데 사진에는 잘 담겨져왔네요 !

마을도 한눈에 보이고, 곤돌라도 보이고~ 저 오른쪽 끝 부분에 루지 타신 분도 보이고 ㅋㅋ

사람 굉장히 많죠 후덜덜

저는 아침일찍 출발해서 열두시쯤?까지 두번 다 타고서 전망대 구경하러 올라왔는데 이렇게나 줄이 길어졌더라구요

제가 탈때는 줄이 이렇게 길진 않았는데, 다들 점심드시고 오셨나봅니다..!!

하긴 밥심없이는 루지 컨트롤하기 힘듭니다..!

생각보다 브레이크할때 손힘 많이 들어가고 손에 물집잡혀요. 장갑이 있다면 끼고 타시길,,

재탑승줄도 점심시간 이후에는 이렇게 길어지더군용 .. ㄷㄷㄷ

빨리타고싶으시다면 아침일찍 출발하세요!!

루지 타고 출발하기 전에, 아주 자세히 루지타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주시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왼쪽길은 조금 더 경사지고 스릴있는 곳, 오른쪽은 초보자가 타기 좋은 완만하고, 경치보기 좋은 곳이에요.

첨 탈때는 오른쪽, 두번째탈때는 왼쪽을 추천드립니다!! 왼쪽길은 정말 꿀잼이에요!!!!!!!!!!

루지로드 중간중간에 안내원분들이 속도줄이시라고 하는 구간이 있으니 그때마다 속도만 줄여주면 됩니다.

저는 루지타면서 카트라이더 브금틀어놓고 타서 더 재밌었어욬ㅋㅋㅋㅋ

참, 어린아이는 부모님과 함께 타야해요!!!!!!!!!

제가 타보니 어린애기들이 혼자타기엔 좀 위험해보였습니다.

설명을 잘듣고 위험한 행동은 금물! 재밌게 타고 돌아옵시다~.~

첫 탑승 시 찍어주시는 스탬프 ㅋㅋ

두번째 탈 때부터는 재탑승 줄에서 안내원분께 스탬프만 보여드리면 됩니다.

재탑승줄은 첫탑승줄보다는 확연히 짧습니다.

진짜 넘 재밌어요!!!!

루지 다 타고 내려와서 먹거리 식당에서 돈까스 까지 시켜먹으면 개꿀.

하루데이트 완벽하게 끝입니다 ㅋ,ㅋ

안가보신 분들 뭐하세요 루지타러 빨리 갔따오세요!!!!!

넘재밌으니깐요!!!!!!!!!!!!!!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위치는 요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