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에 사람들 엄청엄청 몰릴것을 대비해서 미리 더현대서울에서 크리스마스 대왕트리를 보고왔어요!!!

ㅋㅋㅋㅋㅋ

12월 되자마자 트리꺼내고~ 벌써 불빛 빤짝빤짝 휘황찬란하고~ 너무 므찌더라고여

트리말고도 더현대서울에는 구경할게 너무많아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다보니 돈을 와장창쓰게되었다는~.~

저의 더현대서울 데이트코스를 적어봅니다!!!

 

 

 

먼저 더현대서울은 여의도역과 지하로 연결되어있어서 춥지않게 입장할 수 있었어요

지하철을 통해 들어가서 지하1층으로 올라가면 식당가와 디저트들이 보인답니다!

제 눈에 가장 먼저 띄었던 건 비비드크로넛이라는 디저트카페의 초코 산타할아버지 크로넛이에요

 

 

 

너무너무 귀엽죠 ㅠ.ㅠㅋㅋㅋㅋ

첨에그냥 도넛인줄 알았는데 가까이 가니깐 크로넛이라고 적혀있었어요

크로플+도넛인가?했는데 크로아상+도넛이라고 하네요! 요즘 맛있고 귀여운 디저트 왜이렇게 많나요 ㅠ.ㅠ

 

스트로베리초코 크로넛은 품절이였구 ㅠ.ㅠㅠ.ㅠ

남아있는 네마리 아이들을 바로 데꾸와서 먹었습니다

더현대 들어오자마자 5,500원X4 = 22,000원...결제..!!!!!!!!!!!!..ㅋㅋㅋ..ㅋㅋ

초코도넛이 진심 넘 달달구리하구 맛있었어요!!!!!

 

 

 

 

층,6층으로 올라가면 카페와 식당들이 있는데 그 중 5층에있는 가족회관 한식집에 가서 전주비빔밥을 먹었어요

1인에 12,000원 정도? 나쁘지않았습니다

 

 

 

그리고는 또 디저트를 먹으러 ... 블루보틀을 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데이트는 먹방이죠!!!! 주구장창 먹기만 합니다

블루보틀 엄청 유명해서 줄서서 먹을 시절에는 한번도 안사먹었거든요

더현대서울에도 블루보틀이 있다기에 찾아갔더니 웨이팅이 있어요...ㅋㅋ 한 5분~10분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는 놀라플로트라는 음료와 오늘의커피를 시켰어요

오늘의커피는 고소했구 놀라플로트는 달달했어요!

 

 

 

가까이서보니 고소해보이져(?)

 

 

 

 

그리고 대망의!!!!!!!!!!!!

대왕 크리스마스트리!!!!!!!! 불빛이 엄청빤짝빤짝한데 사진에 안담겼어요ㅡㅡ

1시간에 한번씩 음악틀고 불빛이벤트도 합니다

 

 

 

제가 찍어온 첫번째 불빛이벤트!

위위슈어메뤼크리스마스~.~

 

 

 

 

 

사람들 굉장히 많져

트리앞까지 들어가서 사진찍을 수도 있고

사진에 보이는 갈색집 안에는 다 포토존으로 꾸며놔서 사람들이 다 줄서서 포토존을 기다리고 있는거에요

 

 

 

입장대기줄 기다릴때만 해도 뭔가 크리스마스 마켓을 열어서 사람들이 붐비는 줄 알았는데

마켓은 한두개?있고 전부다 포토존이어서 좀 아쉬웠달까...

포토존 집 안에 움직이는 테디베어?도 있고 여러 소품들이 많았는데...

줄이 너무너무 길었어요...ㅠㅠㅠ

 

 

 

그리고 두번째 불빛이벤트 영상!!

 

어째 사진보다 영상이 더 잘나왔어요 ㅋㅋ

넘넘예뿌죠

크리스마스되면 사람진짜어마어마하게 많아질듯합니다..!!!!!!

넘좋은 데이트하루였어용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