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www.3o3.co.kr/

 

http://www.3o3.co.kr/

믿고 받는 삼쩜삼, 내 숨은 환급액을 찾아보세요

www.3o3.co.kr

 

친구가 우연히 알려줘서 알게 된 삼쩜삼이라고 환급금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사회 초년생이거나 갓 대학교 졸업하고 직장 생활하기 시작한 사람들이라면 세금 납부하거나 환급금 받는 것에 낯설고 어려울 거에요!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 날이라, 더더욱 관심이 가는 달인 것 같아요! 저도 이번달에 종합소득세랑 지방세 신고하고 환급금을 거의 월급만큼 받았어요! 이거 모르고 그냥 넘어가면 너무 아깝겠죠?

 

종합소득세랑 지방세 신고는 홈택스랑 위택스에서 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 전에 간단하게 내가 받을 수 있는 환급금 금액이 총 얼마인 지 확인하기 좋은 방법은 삼쩜삼을 이용하는 거에요! 단순히 등록된 핸드폰번호만 입력하면 딱 하고 환급금 총액이 나오거든요!

 

출처 : www.303.co.kr

 

이렇게 나오는데, 휴대폰번호만 입력하구서 환급액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최근 5년 간의 소득이 한 눈에 보기 좋게 쫙 하고 나와요!

 

 

그리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가장 많이 받은 소득이 나오고, 그 다음으로는 최근 5년 간 납부한 세금 목록이 쭉 나와요!

 

 

그리고 또 다음을 누르면 환급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나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 환급액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아래와 같이 받을 수 있는 총 환급액이 나오고, 삼쩜삼 서비스 이용 수수료가 나와요!

 

 

수수료가 많이 비싸죠? 환급금이 1만원 단위일 때는 1천원이었어서 부담없었는데, 금액이 커지니깐 수수료가 엄청 커지네요! 이후에 결제버튼을 눌러서 결제하고 나면,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환급금이 들어옵니다!

 

근데 보시다시피 수수료가 어마어마하게 비싸요! 그래서 저는 처음에 금액이 작았을 때는 한번 삼쩜삼으로 해보고, 이후에는 조금은 귀찮더라도 제가 직접 홈택스 들어가서 종합소득세 신고하고, 위택스 들어가서 지방세 신고해서 직접 환급금 받았어요!

 

만약 저처럼 근로소득과 기타소득만 있는 분이라면 홈택스와 위택스에서 별로 어렵지 않게 다음 버튼 몇번 누르면 세금 신고 및 환급금을 받을 수 있으니깐, 직접 신고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가끔 삼쩜삼에서랑 직접 홈텍스랑 위택스에서 환급금 조회했을 때랑은 금액이 다르다고 하면, 삼쩜삼에서는 최근 5년 간의 데이터를 조회한다는 거를 생각해보세요!

 

 - 끝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