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월달부터 제가 유니세프 정기 후원자가 되었습니다!
제가 후원신청할 때쯤에는 유니세프 후원자가 되면 유니세프 Promise링을 배송해주는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지금 들어가보니 아직 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듯 합니다.

 

아래는 유니세프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후원 신청 가능해요!

로그인을 안해도 바로 후원가능합니다.

 

unicef.or.kr

 

UNICEF KOREA - 한국의 UNICEF 대표기관 – 국제구호단체, 국제아동후원, 어린이후원ㅣ유니세프한국위

유니세프는 '차별 없는 구호'의 정신에 따라 1946년 세계 어린이를 돕기 위해 설립된 UN 산하 국제구호단체입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에서 유니세프를 대표하여 민간 부문과 협력해 국제

unicef.or.kr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스크롤을 쫌 내려보면 BTS가 전하는 #ENDviolence를 가능하게 하는 방법 이라는 배너가 있는데,

2017년 11월에 방탄소년단(BTS)과 그들이 속한 엔터테인먼트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하네요. 역시 영향력있는 BTS입니다.

 

"2017년 11월 방탄소년단(BTS)빅히트엔터테인먼트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 세계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발생하는 폭력을 알리고 이를 예방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저는 2월달에 정기후원을 신청하고, 3월달에 유니세프 Promise링을 받았는데요!

링이 오기전에 먼저 유니세프 안내서같은 것이 옵니다. 후원해줘서 고맙다는 내용과 유니세프가 하는 일들에 대해서 적혀있어요.

 

 

유니세프 관련 스티커들도 함께 옵니다..

음 어디다 써야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잘 보관해두었습니다.

 

 

이 안내서가 온 후 일주일 정도가 더 지나서 Promise링이 도착했어요.

화면에서 보던 것보다는 약~~간 어둡습니다

확실히 유니세프 링이라서 그런지 반지를 끼고있으면 자부심같은 것두 생기구요ㅎㅎ

클립모양이 "연결된다"는 느낌인것같아요. 

늘리면 늘어나고, 줄이면 줄어들어요.

 

 

한달에 최소 10,000원씩 정기구독 가능하다고하니, 유니세프 Promise링을 받고 후원을 시작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