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불꽃상자 보신분??????????????????????????????

이거 무슨 9월 28일까진데 저 아직 이니셜 5개밖에 못모았어요

진로이드 받은 사람 있긴한가요 ??????//

J W D D D 밖에 못먹음요

 

 

나머지는 다 막 Z, X, G 이딴거 나와서 교환해도 C 나오고

아니 이거 9월 28일까지 맨날 사냥해도 못모을 것 같은데 어떻게하나요?????????

진로이드 너무 갖고싶다고요!!!!!!!!!!!!!!!!!!!!!!!!!!!!!!!!

 

마침 확성기 꽁짜로 주길래 써보았읍니다

저말고도 안나오는분들 많다니까요

 

 

 

확성기 쓰니깐 귓속말로 여러여러분들이 정보를 주셨는데여

이틀만에 끝내신 분도 있다네요

한달빠짝하면 모이긴 할거래요

ㅎㅎㅎ

헤네시스에 진로이드 있대요

ㅎㅎㅎ

궁금해서 헤네시스 가봤는데 발견하지못했어요

ㅎㅎㅎ

두둥

 

 

 

저는 불꽃상자 한 10개정도는 봤는데

불꽃상자를 한번도 보지못하신 분도 있나봐여 (유감)

35만 마리 불꽃상자 0개인분도... (유감)

 

 

불꽃상자 잘나오는 곳 아시는분???

혹은 불꽃상자 잘나오게 하는법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ㅅ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