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벌써 출근용사 김석진 두번째업무 영상이 떴네요 !!!!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38&v=uNFlhkbcuNQ&feature=emb_logo 

 

 

1탄에서 과연 어떤 발표를 할지 너무 궁금했는데

메이플스토리 미래를 위한 제안이라는 발표를 해주셨어요 ㅋㅋㅋ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 제안 중 첫번째! 사냥터개선!!!!!!!!!!!!!

 

1. 사냥터 개선

 

사냥터 개선에 있어서는 자리 문제로 일어나는 사냥터 싸움이 먼저 언급되었어요

저도 하이퍼 버닝 이벤트 때문에 진짜 노가다 사냥하고 있는데 사냥터... 진짜 문제 많죠🤔

일단 사냥터 들어갔을 때 한사람이 사냥하고있으면 그 사냥터는 패스해야합니다

한맵에서 같이 사냥하면 저기요?ㅡㅡ 이러면서 뭐라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일퀘와 길뚫로만 사용되는 사냥터들을 줄여 무차별적으로 맵을 늘리지 말고

적당한 맵을 만들어서 모두 좋게 사용하면 서로가 윈윈이라는 말까지 해주셨고요!

이건 진짜 퀘스트 많이 해본사람들은 알죠!!

내가 원하는 맵까지 가는 길뚫맵들이 너무 많아서 지나다니다 시간 다보내잖아요

 

 

 

 

최근에 많은 신규맵들이 나왔다고 하면서 세르니움이 언급되었는데

저는 아직 고렙이 아니여서 가보지못한 지역입니다 ㅜㅅㅜ

 

세르니움과 후르니움이 맵이 너무 작아서 너무 볼품없고 올라갈 곳도 없어

마을마다 특색을 살리면 좋지 않을까라고 하셨어요

근데 그건 세르니움을 가보지못한 저도 느끼고 있거든요

점점 가면 갈수록 물약상점, 잡화상점 다 밖에 나와있고 ㅋㅋㅋ

양 옆에 사냥터밖에 없고, 뭔가 특별한 게 없는 색깔만 다른 마을...

머무를 마음이 1도 생기지 않고.. 그냥 레벨 업하면 다신 가지않을 마을이 돼죠.

 

마을과 사냥터 개선 제안으로 기획담당자분들이 많이 고민해보고 업데이트 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우와우!!

 

 

 

 

 

그리고 두번째 제안은 가을 & 추석 시즌 이벤트 제안이였습니다

2. 가을&추석 시즌 이벤트 제안

이번 추석 시즌에도 이벤트로 미니게임이 나올 것 같네요

틀린그림찾기나 널뛰기 게임같은 미니게임 5~6개가 추석이벤트로 업데이트 될 것 같아요.

저는 미니게임은 잘 참여를 안해서...ㅋㅋㅋ...ㅋㅋ...

재미있고 경험치도 많이 주면 참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제안!

진의 별명인 월드와이드핸썸 이벤트에요 ㅋㅋ

3. World Wide Handsome

사냥을 통해 월드와이드핸썸 알파벳을 모으면 선물을 획득하는 이벤트 제안이에요ㅋㅋㅋㅋㅋ

이런거 저는 너무좋다고 생각해요

어짜피 계속 노가다 사냥인데 아이템 나올때까지 눈에 불을 키고 사냥하게 되니까 지루하지두 않구요

그리고 알파벳을 모아서 진 NPC를 찾아가면 선물을 준대요

저는 왜 진 NPC가 얼마나 잘생겼을지가 더 궁금한거죠?

진 NPC 어떻게 그려서 만들어놓을지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왠지 이번 추석에는 전면적으로 운영진 진 NPC와 함께하게 될 것 같아요! (함께하게해주세요👩🏻‍❤️‍💋‍👨🏻)

 

 

 

네번째 제안!!!!!!!! 잠옷 및 베개 코디!!!!

4. 잠옷 코디

제가 원하던 이벤트가 이겁니다

그래요 내가 이걸 기다렸어요

캐시코디템만을 기다렸다구요!!!!!!!!

저번에는 추석에 캐시한복템 나왔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도 캐시템은 나오겠지 싶었는데요 ㅎㅎㅎㅎ

 

왼쪽이 진이 디자인하여 나온 잠옷과 베개이고

그 사진을 보고 메이플 기획실장님(?)이 그린 코디템이래요

잠옷 코디로 상의, 하의, 무기, 망토 이렇게 4피스 정도 나올 것 같다고 합니다

나오기만하세요 당장삽니다 호호호

벌써 넘 맘에들어요!!!

 

 

 

 

영상은 총 23분짜리였는데 회의를 3시간이나 했다고 하네요 ㅋㅋ

이렇게 박수 받으며 진의 발표는 끝났습니다!

진 왔따고 아주 이것저것 아이디어를 호로록 뽑아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출근용사 김석진의 PPT 중에서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은요

진이 PPT를 보라색으로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

저는 아미이기 때문에 한번에 알아봤죵ㅋㅋ 그래서 제 블로그도 보라색이거든요!!!!

(TMI지만 제 원조 아이돌은 박효신이라서 소울트리 초록색도 넣어놨꾸요)

 

보라색 잠옷도 있으면 넘 좋을 것 같아요

헤어도 염색쿠폰써서 염색할 수 있듯이 잠옷도 원하는 색(응 어차피 보라색)으로 염색할 수 있으면 넘 좋을거같따구요..!!

빨리 진이 기획한 추석이벤트 나왔으면 좋겠어요!!!!

 

 

 

 

 

끗.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