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카산드라 npc가 하이퍼 확성기 교환권 캐시템을 2개나 줬어요

더블클릭하면 10일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하이퍼 확성기 1개를 준다네요

 

 

소비창에 있는 하이퍼확성기 교환권을 더블클릭했더니 

캐시창에 하이퍼 확성기가 생겼어요.

 

 

캐릭터가 하는 말이 소속 월드 전체에 들린다.

소개하고 싶은 아이템을 링크하여 말할 수 있다.

주의! 레벨 200 이상만 사용가능하며 하이퍼 확성기를 여러개 가지고 있어도 사용 후 1분이 지나야 다시 사용할 수 있다

 

 

 

 

더블클릭해보았습니다

하고싶은 말을 한줄에 입력해야 하네요

확성기에 링크할 아이템 선택 가눙

확성기에 링크할 업적 선택 가눙

 

 

 

저는 돔돔이블로그에 놀러오라고 적어봤는데요

 

 

 

엌ㅋㅋㅋ 빠꾸먹었어요

허용되지않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으면 안된대요

어째서..?

 

 

 

이것저것 계속 시도해보다가

.를 빼고 ,를 넣었더니 바아로

돔돔이블로그 놀러오라는 글이 널리 퍼졌습니다...

 

 

 

참고로 특수문자도 입력되구

domdom.tistory.com을 domdom . tistory . com 으로 띄어쓰기했더니 또 잘 확성기가 울려퍼졌네용

 

 

 

끝입니당

 

돔돔이블로그에 놀러오세용~!

https://domdom.tistory.com/

 

돔돔이블로그 | DomDom's Blog

돔돔이블로그 - 일상(데이트여행/후기) & IT 전문 블로그 입니다.

domdo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