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요즘 아무것도 안해도 경험치주는 이벤트로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제로를 키우고 있습니다 ㅎㅅㅎㅋ

( 아무것도 안했는데 이벤트는 2021년 12월 8일 23시 59분까지에요 )

 

 

 

 

렙 200 찍고 V매트릭스 코어 스킬 사용하고싶어서

지겨운 황혼의 페리온에서 주구장창 열렙했었던 기억이 나네욤.

 

라떼는 경험치 2배쿠폰 이딴거 잘 안줘가지고

접었다 폈다를 반복하다가 거의 1~2년만에(...) 5차전직을 완료했슴다 

너무 힘들었어요

 

 

 

근데 200찍고나니깐

뭔가 달라질줄 알았는데 똑같아서 현타가 와가지고

또 접었다 폈어요

위에 5차전직 완료 시간을 보니깐 2020년 12월 27일이네요ㅋㅋㅋㅋ

오늘이 2021년 12월 2일이니깐 이번에도 거의 1년만에 다시 복귀유저가 되었습니다

 

근데 이제 다시 사냥하려하니

캐릭터가 너무 약한 것 같고. 코어스킬도 더 얻고싶고

또 요즘 갑자기 경험치쿠폰을 30개씩 주고 이래가지구 사냥을 좀 하게 되었습니다

 

무작위 코어스킬을 확득할 수 있는 코어젬스톤을 얻기 위해서

소멸의 여로에 있는 npc 로나한테서 주간퀘스트와 일일퀘스트를 받았죠

 

 

 

 

소멸의 여로 사냥터에서 퀘스트하다보면

몬스터들이 아주 극악의 낮은 확률로 코어젬스톤을 떨궈줘요

저는 일일퀘스트 4개인가 5개인가를 다 완료할 때까지 2개를 얻었습니다

 

 

 

 

더블클릭하면 사용 가능하다고 적혀있으니

더블클릭해서 무작위 코어를 획득합니다

캐릭터 위에 엄청난 코어젬스톤 이펙트가 뜨네여

내가 코어젬스톤을 까고 있다는 것을 같은 맵에 있는 사람들이 다 알게됐숴..

 

 

태풍과 섬광의 윈드 커터/기가 크래시 코어를 획득했습니다

 

 

 

뭔가 확인해봤떠니 알파 스킬 몇가지의 데미지 증가네요 ㅡ.ㅡ

이미 비슷한 코어인 풍살과 습격의 쉐도우레인이 있는데 말이죠

 

풍살과 습격의 쉐도우레인은 

쉐도우레인 + 윈드커터/기가크래시 강화 + 롤링커브/터닝 드라이브를 강화해주고

태풍과 섬광의 윈드커터보다 풍살과 습격의 쉐도우레인이 더 좋아보이니

이번에 얻은건 분해해야겠어요

코어를 분해하면 V코어조각을 얻게되고,

소멸의 여로에서 V코어조각으로 원하는 코어스킬을 얻을 수 있거든요.

 

 

 

나머지 코어젬스톤 하나도 더블클릭해서 사용띠

 

 

 

 

쓸만한 하이퍼 바디 코어를 획득했습니다

 

 

 

쓸만한 하이퍼바디

모든 직업 공용 사용가능한 스킬.

183초 동안 최대 HP와 최대 MP 40% 증가, 올스탯 1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은 183초니깐 3초뒤에 또 쓸 수 있고

이번엔 좋은 코어가 나온 것 같네요!!

 

 

 

쓸만한 하이퍼바디를 스킬 슬롯에 추가하려고하니깐

열린 슬롯을 모두 사용중이라면서 잠긴 슬롯을 열라면 3500만 메소를 달라네요

슬롯하나 여는데 3500만 메소...?ㅡㅡ

전재산의 50%를 달라네요 무슨 양아치도 아니고

사용 중인 코어중에 젤 별로인 코어를 빼고 쓸만한 하이퍼바디를 넣어줬습니다.

 

 

 

힘들게 퀘스트 깨고 힘들게 코어젬스톤을 얻어서 힘들게 코어스킬들을 획득해도

슬롯이 잠겨있어서 다 끼지못합니다

가지고 있는 코어를 다 낄려면 돈이 있어야하네요

 

슬롯은 하나 열면 다음 슬롯을 열 때 더 비싸지는데

이거 뭐 코어젬스톤 얻는것보다 돈을 더 빠듯하게 모아야할 것 같습니다,

현실이나 게임이나 똑같아요.

 

내일 소멸의 여로 조사 퀘스트를 깨고 코어젬스톤 3개를 더 얻고서

괜찮은 코어스킬이 나오면

한번 재산 탕진해서 슬롯열고 코어스킬을 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어젬스톤 획득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