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제가 드디어드디어드디어!!!

제트플립을 샀습니다!!!!😍😍😍

😍😍

우와아아아앙

 

거의 한달정도 고민하다가 질러버렸어욧

사전예약기간때부터 고민했는데

어차피 사버릴줄 알았으면 그때 사전예약 사은품?까지 받고 살걸그랬어요흑흑

하지만 사전예약기간 끝나고 샀어도

사은품 많이 받고 구매했기 때문에 나름 괜찮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티다이렉트샵에서 라벤더색을 샀어욤💗💗

자세한 제품명은 갤럭시 Z 플립3 5G 라벤더 256G 입니다!!!

 

티다이렉트샵 사은품에는 무선충전기, 핸드폰케이스 등등 있었는데

저는 미니언즈 블루투스 키보드 옐로우블랙 선택했구여

집에 아이패드가 있는데 키보드치기 너무 불편해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골랐어용

아이폰, 아이패드였는데 갤럭시로 갈아타기..ㅎㅅㅎ

 

 

 

지금은 어케됐는지 모르겠찌만

제가 살때만해도 다 품절이라 구매할수도 없었어요

티다이렉트샵에서 재고가 들어오면 메세지알람이 뜨게 알람설정을 해놓을 수 있었는데

재고 메세지가 온 다음 들어가면 이미 늦거든요!

그래서 재고 알림 안와도 계속 티다이렉트샵에 들락날락거렸어요

그러다보면 어느순간 "품절" 문구가 안떠있어요!! 그때 딱 샀답니다ㅎㅅㅎ

 

배송은 주말껴서 한 3일정도 걸렸구욥

오전에 일찍시키면 하루이틀안에도 온다고 하더라구요!

블루투스 키보드 때문인지 택배상자가 엄청큰게 왔어요🤩

 

박스 옆구리가 좀 짜그러져있었지만 물건에 아무 손상 없었으므로 패스!

 

 

 

설레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면 요롷게 구성품이 나옵니다!!!

미니언즈 키보드 졸귀죠ㅠㅅㅠ

티다이렉트샵에서 홍보하는 티다팩 책자와 제트플립 상자도 함께 들어있죠!!

 

 

티다 홍보책?을 펴면 

T우주@티다에 관련된 할인 혜택들 설명이 적혀있어용

저는 배달을 자주 시켜먹기 때문에 배달의민족을 선택했어요!

티다이렉트샵에서 제트플립을 구매하면서 부가서비스 0원으로 티다팩을 선택하도록 해놨고,

제트플립을 산지 두달뒤부터 MMS 문자메세지로 쿠폰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아직 저는 두달이 지나지 않았기때문에 쿠폰을 받아보지 못했어요!!!

얼른 할인쿠폰이 와서 써먹고싶네유🥰

 

제가 자주가는 스벅, 빠바, 이마트 할인혜택도 있네요!

 

 

먼저 제트플립 박스를 열어재꼈어요

하아앗 상자부터 너무영롱해요💗😭💗 웅장한 Z 무엇?!

Z 상자 아래 흰색 스티커에는 주문번호인가? 번호가 적혀있어서 지워놨어요!

 

 

옆면에는 SAMSUNG 이라고 적혀있어용

제가 아이폰12에서 제트플립으로 갈아탔는데

아이폰 상자는 흰색이구 갤럭시 상자는 검정색이네요!

 

 

 

상자개봉!!!!!!박!!!!두!!!!

흐악흐악거리면서 상자를 개봉했더니

제트플립이 열려있었어요!!!

화면에 투명 필름같은 게 보호막처럼 둘러져있어용

 

 

 

상자 내에 있던 구성품이에요!
제트플립이랑, 충전잭이랑, 유심 빼고 꼽을 때 쓰는 유심핀이 전부에요 😂😂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갈아탔는데 충전잭 선만있고 어댑터가 없다..?

그나마 아이패드 충전기가 C타입이라 다행이였지 이건뭐...어떻게충전하라는거지????싶었습니다

가장 아쉬운점이였죠!!!

 

 

 

제트플립 뒤집어서 다시 한컷!!

하..진짜 라벤더 넘모 예뿌죠..?

제터펄립 넘모 예뻐서 충전어댑터 없어도 용서가 가능하다 이거에오

아래 라벤더 색깔은 약간 너무 채도가 낮게나왔어요 (저색아님)

제가 실제 색상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제트플립 라벤더 색깔 실제로 보면서

그림판에서 가장 비슷한 색깔을 찾아왔어요

ㄹㅇ 아래 색과 비슷해요!!!

 

 

투명필름 같은것도 때내고 접어서 젤예쁜 앞부분을 찍어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따흑흐흐흐흑

너무예뻐서 너무예뻐요 흐어어어엉😭😭😭😭😭

 

제가 한동안 제트플립 라벤더 홀릭에 빠져 예쁘다는 말을 달고살았는데

남친은 그때마다 공감해주지 않더군여. 모가이쁜지 모르겠따며. 접히는 부분때매 잘 고장날거같다며. 

 

모가 어찌되었건 예쁘니깐 다 괜찮은거 아니겠어요? (아무말)

ㅎㅅㅎ

제가 만족하면 됐죠 뭐!

아래 색깔이 제트플립 라벤더 색상과 가장 흡사해요!!

 

 

제트플립을 티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하기 전에

미리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실제로 방문해서 

제트플립 크림색, 라벤더색, 그린색을 보고왔었거든요

 

일단 제트플립 크기가 생각한것보다 좀 많이 커서 놀랬고

크림은 누리끼리해서 별로일것 같았는데 실제로 봤을 때 너무예뻐서

크림을 살까 라벤더를 살까 엄청 고민될 정도였어요!

하지만 최종적으로는 💕라벤더💕를 샀죠ㅎㅅㅎ

 

자 이제 제트플립을 켰어요!

가로길이는 아이폰12와 거의 똑같구요

세로길이는 아이폰12보다 2~3cm 정도 더 길어요!!

 

 

사자마자 90도로 접어버리기~!
이거 너무 해보고싶었어욧ㅋㅋㅋ

아 너무 뿌듯하고 만족하고 예쁘고 그냥 아주그냥

왜 그렇게 살까말까 고민했었는지 다 날라가버릴 정도로 좋아효 

 

 

옆에서 보면 요런 모습입니당

밖에서도 나 제트플립샀다! 봐라! 라는 마음으로 

일부러 이렇게 조금씩 구부려서 폰하고 다녀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티다이렉트샵 사은품으로 받은 블루투스 미니언즈 키보드!!!!

존귀에요ㅋㅋㅋㅋ

위에 있는 미니언즈는 자석처럼 붙어요

한가지 문제점은 충전식이아닌 건전지를 넣어야한다는것..ㅎㅎㅎㅎ

누가 요즘 건전지넣어쓰나여 키보드님아ㅠㅠ

아직 건전지가 없어서 못써봤어요.........

자판 누를때의 터치감은 게임하는 듯한 느낌이고 동글동글 기여워서 조아요.

 

 

 

이제는 제가 원래 사용하던 아이폰12와 제트플립을 비교해보려고해요.

왼쪽이 이전에 쓰던 흰색 아이폰12 이구, 오른쪽이 새로 산 제트플립3 라벤더에요!

둘다이뿌죠 ㅎㅅㅎ

제가 거의 10년 정도를 아이폰만 썼었고

갤럭시로 넘어가기에는 갤럭시는 쓸데없는 앱이 넘 많은 것 같고.. 무엇보다 아이폰이 더 예쁘기땜에 (예쁜게 최고)

갤럭시에 눈길이 간적이 단한번도 없었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제트플립3 예쁨이 이겼어요

커버화면이 최고에요

카드 들고다니기 귀찮아서 나도 삼성페이 써보고싶다는 마음도 쬐끔 가미되었구여

 

 

일단은 카메라 비교입니다!

왼쪽이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오른쪽이 제트플립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개인적으로 카메라에 있어서는 아이폰이 더 좋았어요.

갤럭시는 뭔가 자연광이 아닌 듯한 뽀샤시한 느낌이 들고

무엇보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사진을 올릴 때 <사진확대>가 가장 중요한데

제트플립으로 찍은 사진은 확대할 때 약간 뭉개지는 느낌이 있었어요.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은 확대를 해도 섬세하게 잘 보였구요.

 

그래서 제트플립으로 바꾸고 나서 아이폰12 당근마켓에 중고로 팔려고했었는데

카메라용으로 가지고 다니게 되었습니다ㅠㅅㅠ

 

 

이번엔 집에 굴러다니던 샤프란 냄새 배애앰을 가져와서 찍어봤어요

마찬가지로 왼쪽이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오른쪽이 제트플립으로 찍은 사진이구여.

아이폰은 실제 색상과 가장 흡사하지만,

역시나 제트플립으로 찍은 사진은 약간 색깔이 달라요

저는 개인정보같은거 블러처리하는거 빼고는 사진편집을 안하고 고대로 올리기때문에

사진은 아이폰으로 찍기로 했습니다...!

 

 

 

물론 아이폰보다 제트플립이 더 좋은 이유도 많아요!!!

 

⭐제트플립 장점⭐

1. 삼성페이

와 이건 신세계였습니다

핸드폰 하나만 가지고 다녀도 식당, 버스, 지하철, 편의점 등등등 모두 이용가넝...

이렇게 편한 걸 여태 못쓰고 살았다구???

 

2. 화면 분할

화면을 위아래로 2개로도 분할가능하고, 그위에 다른 화면도 띄울 수 있음

유튜브보면서 카톡가넝..핵꿀기능..

 

3. 화면 세로가 긺

화면 세로가 길어서 스크롤을 많이해야하는 어플을 볼때 갱장히 편해요

이게 직접 써보지 않으면 그런게 뭐가 장점이야? 할수도 있는데

확실히 배민이나 유튜브리스트같은거 볼때 시각적으로도 편하고 사용할 때 핵좋아요

 

4. 전체적인 싸운드

유튜브나 멜론같은거 들을때 밑에서만 소리가 들렸었는데

제트플립은 위아래 전체적으로 소리가 들려서 갱장히 듣기좋아요

 

5. 커버화면 기능

화면을 열어서 녹음기, 알람 등등 어플을 켜지 않아도

커버화면에서 위젯을 통해 녹음 가넝!!

전화왔을 때도 화면 안열고 받으면 자동으로 스피커폰으로 통화 가넝!!!!

 

등등등등!!!

 

장점도 너모너모 많쥬

일단 장점 TOP1은 예쁘다는 거시고요.

 

그리고 사전예약으로 구매는 못했으나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를 해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았어욥WOW

 

쫘란

⭐갤럭시 Z Fold3|Z Flip3 5G 론칭 프로모션

 

 

10월 15일까지 사용기한인데 아직 뭐살지 못정했어요ㅠㅠ

살 수 있는 상품 목록은 아래와 같은데

일단 어댑터가 없으니 어댑터 하나를 살까 고민즁입니다.

버즈, 갤럭시워치, 어댑터 중에 고를거에요!

 

 

 

의식의 흐름대로 후기를 작성해보았는데

제트플립3을 살지말지 고민중이신분들께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어차피 사게되어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있구여.

여기서 후기는 마치도록 하겠씁니다!

 

10만원 쿠폰으로 갤럭시 상품 또 사게되면 후기로 돌아올게요! 

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