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야놀자에서 숙박대전이라는 할인이벤트를 하길래

숙박대전 할인 받아 결제하여 주말(토~일) 1박 2일동안 약 17만원으로,

신라스테이 마포점에서 1박 2일 숙박하고 왔습니다😎

 

 

 

 

저번에 노트북 작업할 공간이 필요해서 글래드호텔에서 머물면서 숙박한 후기를 썼었는데,

요번에도 작업할 공간을 찾아서 호텔을 찾게 되었습니다!

 

글래드호텔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domdom.tistory.com/218?category=981467 

 

[글래드 마포] ⭐⭐⭐⭐ 4성급 글래드호텔 마포점 1박 2일 숙박 후기

노트북으로 하루종일 작업할 공간이 필요했는데, 저는 집에 책상/의자 세트가 없어서 스터디룸이나 까페를 찾아보다가 코로나 시국에 좀 더 사람 없고 안전한 곳에서 편하게 작업할 공간 없을

domdom.tistory.com

 

 

야놀자에서 숙박대전 이라는 배지가 붙어있는 곳에 한해서

7만원 이하 숙박 시 2만원할인, 7만원 초과 숙박시 3만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숙박대전 이벤트 쿠폰 발급기간은 11월 9일 10:00 부터 12월 23일 23:59 까지 였어요.

 

저는 노트북 작업할 공간이 필요해서 의자와 책상이 있는 호텔을 검색했고,

신라스테이 마포의 <조식을 주는 스탠다드 더블룸>을 숙박대전 할인이벤트로 예약했습니다~

 

 


 

기본정보
- 더블 침대 1개
- 2인 기준 / 인원 추가 불가
- 체크인 15:00 이후, 체크아웃 12:00 이전
- TV, 에어컨, 개별 난방, 책상
- 샤워 시설 혹은 욕조, 비데, 아베다 욕실 용품, 가운, 다리미, 다리미 판 구비
- 냉장고, 커피포트, 무료 생수 2병
- 유니버셜 어댑터(110V & 220V)
- 무료 Wi-Fi
- 내국인 및 국내 거주중인 외국인 투숙가능 (외국인 등록증 미확인시 숙박불가)
- 3~16층
예약공지
-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룸타입 내 공지, 연박불가상품 확인 필수
- 호텔 내 주차장 만차일 경우 인근 주차장으로 안내 도와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객실 이용 시 차량 1대당 5,000원 (차량 추가 시 1박당 15,000원 추가 요금 발생)
- 호텔 주차장 만차 시 인근 외부 주차장 이용(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운영 10:00 ~ 22:00)


찾아가는 길은 정말 쉬웠어요.

공덕역 9번출구 반대편에 있는 건물이였어요~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고 곧장 가려면 공덕역 1번 출구에서 나오면 된답니다!

사진 가운데에 보이는 검정색 건물이에요.

 

 

 

건물이 너무 높아서 바로 앞에서 보면 꼭대기가 안보일 정도에요@.@

 

 

체크인 시간인 3시 좀 넘어서 들어갔더니 사람이 넘 많아서

사람 없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로비를 찍어왔답니다😂

 

신라스테이의 1층 로비로 들어오면,

아직 11월인데 크리스마스느낌 나는 원형트리가 걸려있었어요!!

 

검정색 벽에 장작과 난로가 있으니 굉장히 따뜻한 느낌이 들었고,

뭔가 굉장히 기대되었죠~~

 

 

가장자리에는 홍보배너가 세워져있어서 봤더니,

신라스테이 호텔에 셀프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나봐요.

신라 셀프 사진관이라고 흑백 셀프 사진관 오디티모드 팝업스토어가 있다네요!

 

정상가는 50,000원인데 신라스테이에서 투숙하면 35,000원에 이용가능하고,

운영 시간은 매주 수, 목 15:00 ~ 21:00 그리고 금, 토, 일 11:00 ~ 21:00 이라고 합니다.

사진촬영 20분에 사진 셀렉 20분, 보정 및 인화 2장, 스케치영상과 타입랩스 가능하다고 적혀있는데

이 모든 걸 35,000원에 이용가능하다하니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최대 4인까지 촬영이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프론트에 문의!

 

 

 

 

그리고 프리미엄 돌잔치도 신라스테이에서 프라이빗하게 기념할 수 있다고 해요.

돌 상차림 및 포토 테이블 무료 제공,

호텔 내 사진 촬영 가능 및 객실 대여,

주중 석식 돌잔치 진행 시 생맥주 무제한 제공 (공휴일 제외)

 

프리미엄 돌잔치는 모든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가능!

 

 

이제 객실에 들어가기 위해서,

로비에서 안내를 도와주시는 분에게 안내를 받으며

데스크에 체크인하러 들어가기 전에 문진표 작성과 열체크를 합니다.

 

다른 호텔에서는 출입명부로 큐알코드를 찍고 들어갔었는데

신라스테이는 더 자세한 내용의 문진표를 작성해야 했어요.

 

 

 

문진표 작성중...

 

최근 14일 내 해외방문 이력이 있는지,

코로나19 진단검사 이력이 있는지,

자가격리 이력이 있는지,

현재 발열, 구토,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있는지를 체크하고,

개인정보 동의 서명란에 싸인을 했습니다~

 

 

 

문진표 작성하고, 열체크도 하고,

작성한 문진표를 들고서 데스크로 이동합니다.

투숙객이 굉장히 많았어요 👀

 

 

줄을 서서 기다리는 와중에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판매 홍보배너를 발견....

 

곰돌이 인형 1개에 24,000원...

투숙객은 25% 할인된 가격 18,000원이네요.

앞에 서있는 분이 시그너처 베어를 구매하셨는지,

버건디색 곰돌이를 들고 계신 걸 봤는데 사진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왼쪽 흰색 후드티 입으신 분 등판에도 곰돌이가 있어서 당황스..

 

 

드디어 차례가 다가와서 데스크에서 문진표를 건내드리고, 체크인을 했지요!

 

인포카드를 열어보니 인터넷, 헬스장 입장, 생수 2병 무료라고 적혀있습니다.

26층에는 헬스장이 있고, 헬스장 운영시간은 06:00 ~ 23:00시 까지.

투숙객 룸들은 3~26층에 있고,

2층에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네요.

 

조식은 07:00 ~ 10:00 까지라고 적혀있는데,

조식을 먹기위해서는 07:00 부터 09:30 까지 입장을 해야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적혀있어용.

 

 

룸으로 올라가기 위한 엘레베이터는 3~4개가 있었어요.

카드를 대고, 머무는 방의 층을 누르면 됩니다!

 

엘레베이터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탔는데,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셨고, 비즈니스호텔이니만큼 직장인들끼리도 많이 오셨더라구요.

직장인들끼리 단체로 왔을 때는 세미나실을 이용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저만 단순히 노트북작업을 하러 왔다는@.@😳

 

 

제가 머물 룸은 606호 였기 때문에 6층에서 내렸어요.

벽 곳곳마다 그림인지 장식품이 걸려있었어요.

601호부터 610호는 왼쪽, 611호부터 618호는 오른쪽이니

왼쪽으로 이동했습니다!

 

 

 

 

복도 좌우에 줄지어져 있는 문들.. 층마다 룸이 굉장히 많아요.

제가 예약했을 때 거의 모든 룸이 매진이었으니

사람들이 많은 것은 당연한 일이었지요!

 

 

 

룸을 열고 들어가서 카드키를 먼저 꽂아주었습니다.

카드키를 꽂으니 자동으로 불이 켜져서 방이 환해졌어요.

 

 

 

반대편 벽에는 커피포트와 팩커피, 냉장고가 있었구요

실온에 500mL 생수 하나, 냉장고안에 500mL 생수 하나가 있었어요.

호텔 대부분이 커피포트와 팩커피가 있는데

저는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것 같네요 ㅎㅎ..😅

냉장고 밑에는 비밀번호를 눌러야 열리는 금고도 있었어요.!

 

 

 

그 왼쪽에는 옷걸이와 샤워가운, 다리미, 다리미 판, 일회용 실내화가 있는데요,

처음에는 화장실 문이 열려있어서 이 부분(?)이 가려져있어서,

(화장실문이 닫혀있으면 보이고, 열려있으면 가려지는)

 

대체 실내화가 어딨지??? 없는건가? 하고 데스크에 전화해서 물어봤지 뭐에요....ㅠㅠ

역시 없을리가 없는데 말이죠...😭😭

 

 

화장실은 매우 깔끔해보였어요.

욕실은 유리로 되어있구,

기억에 남는게, 수건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세면대 오른쪽편에는 어메니티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즘 숙박업소에는 칫솔 치약 등 비치되어있지 않은 곳이 많은데

여기는 칫솔 치약까지 있어서 편리했어요.

이날 칫솔 치약을 안가져갔기 때문에 😀

 

 

 

대신에 화장실에서 약간 섭섭했던 부분은 욕조가 없었습니다..

분명히 "샤워 시설 혹은 욕조"라고 적혀있었는데, 랜덤인가봅니다. ㅠㅠ

샤워시설이 있는 곳과 욕조가 있는 곳 중에 선택하게 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욕조가 인기가 많으니 그런걸까요...?(저는 욕조를 선호합니다😢)

 

 

 

 

침대가 있는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잉?😲

분명히 책상이 있는 룸 이미지를 봤었는데 책상이 없다...

그렇습니다 방도 랜덤이었습니다

 

대신에 원형탁자와 미니쇼파가 있었기에 쇼파에 앉아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확실히 비즈니스호텔의 룸 형식이예요.

 

 

 

 

스탠다드 더블룸의 침대.

역시 침대는 크면 클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적절히 푹신푹신하고, 까슬까슬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침대에 누워있는 자세를 기준으로 왼쪽에 있는 문을 밀면...

화장실 내부가 보여요!!!!

 

욕실과 더불어 변기까지.. 정면에서 보여서 매우 놀라웠습니다.

 

 

바닥은 나무로 된 바닥이구요!

 

 

커텐 오른쪽편에 원기둥 램프(?)가 켜져있는데,

노란빛의 영향으로 매우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찾아보니 노란색이 두뇌활동을 자극하는 색깔이어서,

지루한 일상생활을 이겨낼 밝은 에너지가 필요하거나 자존감이 부족한 것 같은 시기에

옐로우 컬러를 방안 곳곳에 들여놓으면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역시 비즈니스호텔이 이런 효과를 노린걸까요...????

 

저도 어쩐지 노트북 작업을 할때 뭔가 집중이 잘 되었었는데...

노란색의 영향을 받았나봅니다..!!

뭔가 개인독서실 개인룸같은 느낌이랄까요?

 

 

 

커텐을 열면...!!!!
아쉽게도 저층이라 건물뷰가 보였습니다..ㅋㅋㅋ

고층 리뷰를 찾아보니 시티뷰가 보인다고 하네요.

뭐 어짜피 저는 노트북만 하러 갔으니 상관없긴 했지만요!

 

 

 

반대편 건물에서 제 방이 들여다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얼른 닫아버렸어요!!

 

 

 

침대 앞에는 벽걸이 TV가 있구요.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룸은 또 따로 있으니,

넷플릭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넷플릭스 전용 룸을 선택하셔야 한답니다.

 

 

 

커피가 마려워서

공덕역 9번출구 쪽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조각케익들을 포장해왔어요.

 

소파쪽에 있던 탁자를 끌어와서 TV를 보면서 먹는중...

 

 

 

오후 8시에는 제가 매일 챙겨보는 <신사와 아가씨> 드라마를 노트북으로 시청하면서 

공덕역에 있는 김재운 초밥사랑 초밥집에서 연어초밥과 그릴불초밥을 배달시켜 먹었어요.

배달은 1층에서 받아서 올라오면 된답니다!

 

역시 김재운 초밥사랑 연어초밥..

정말 자주 시켜먹는데 정말 맨날 맛있어요 👍👍

 

 

 

 

신라스테이 숙박 한줄평을 남기자면, 

"출장 등으로 인해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할 것 같은, 정말 말그대로 비즈니스호텔"

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신라스테이 마포의 스탠다드 더블룸에서 1박2일 숙박한 숙박후기였습니다!

 

 


신라스테이 마포
전화번호: 02-6979-9000
업체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8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