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무료로 골드클래스 영화티켓을 얻게되어서

오늘 용산 아이파크몰 CGV 골드클래스관에서 어벤져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보고왔어요!!

골클에서 영화를 보게 되다니 좀 설레는 마음으로 갔다왔습니다 🤭🤭

 

 

저녁을 못먹구갔는데 영화시간두 얼마 안남아서

CGV바로앞에 있는 PHILLY N DELI 피자를 사먹었어요

CGV 갈때마다 거의 맨날 PHILLY N DELI에서 피자를 사먹어요.

존맛탱이거든요

 

 

 

PHILLY N DELI  피자 메뉴판이자 실사판...!

여기서 제가 젤 좋아하는 피자는 비프스테이크 프리미엄 피자에요

비프스테이크 프리미엄 피자 동그란버전을 샀어요

8900원!

 

 

가까이서 보면

죵말죵말 많은 야채들과 고기가 올라가 있어요

지금보니 뒷쪽에 있는 미티 알로하 피자도 맛있어보이네요 

다음에는 미티 알로하 피자를 먹어보겠어요

 

 

 

 

음료수도 팔지만

저희는 CGV 무료 콜라 쿠폰이 있었기때문에

바로옆에있는 CGV에서 콜라를 사와서 함께 먹었어요!

 

 

 

포장해간다구 말하면 아래 박스에 담아줘요.

옛날에 코로나없을 시절에 맨날 포장해가서 영화보면서 먹었었는데

요즘은 영화관 안에서 음식 섭취 금지라서 슬퍼요😭

 

 

 

 

구치만

피자 파는 곳 뒤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칸막이 테이블!

 

 

 

주문하고 받았던 진동벨이 울리면 피자를 받으러가요!

CGV 콜라와함께 먹는 비프스테이크 프리미엄 피자..

진짜맛있어요...

보기에는 쬐깐해보이지만 먹으면 배가 많이 차요.

저랑 남자친구는 2조각씩 나눠먹었어요!

 

 

 

가까이서 보면....

주글거같네요

또먹고싶어요

진짜맛있어요

 

 

피자를 다먹구

골드클라쓰 상영관으로 갔어요!

골클 상영관은 CINE de CHEF 내부에 있어요

 

 

 

영화 시작하기 2분전이라 뛰어오면서 찍었더닠ㅋㅋ

오른쪽에 상영관 글씨가 흔들려보이네요 ㅋㅋ

입장합니다!

 

 

입구 들어가면

안내해주시는 분이 영화표 확인해주시구,

안에서 1인 1음료(원하는음료)를 선택해서 가지고 들어갈 수 있어요!

 

 

 

골클 상영관 안에 들어가니

일반 상영관에 빼곡히 차있던 좌석은 없고,

쇼파가 2개씩 붙어있어요.

 

 

 

앞쪽에서 찍으면 요런 모습이에요

쇼파는 옆에 붙어있는 버튼을 눌러서 누워서볼수도있고, 앉아서 볼수도 있어요

발받침대까지 올라와져서 정말 편했어요!

 

 

예약한 자리를 찾아 앉고

광고를 보면서 찍었어요

마침 아웃백 스테이크 광고가 나오네요

비프스테이크 프리미엄 피자를 먹고 들어왔는데말이죠!

 

 

 

이 음료는 아까 입장 전에 골라서 가져왔던 음룐데

제품명이 태핑타피르라고 써있어요

처음봐요

맛이 굉장히 많았구

저는 애플&바닐라 맛을 골랐는데 정말 달다구리합니당

 

테이블에는 신발 벗고 신을 수 있는 덧신?같은게 놓여져 있었지만

대부분 신발 그대로 신고 누워계셨어요.

 

 

 

그리고 

상영되는 영화를 보고 나오면 끝..

영화얘기는 개봉된지 얼마 안된 영화이니 스포라서 하지않을거에요!

 

골클 상영관이 일반 상영관과 다른 점은

엄청편한 쇼파와 꽁짜 음료,

그리고 쇼파옆에 있는 간이테이블에서 핸드폰충전을 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일반 상영관에서 앉아있던 의자보다는 100000배 정말정말 편하고 좋아요!

다른 관람객분들과 거리가 많이 떨어져있어서 그것두 굉장히 좋구요.

 

하지만 골클 상영관을 돈주고 보라면????

골클 상영관은 1인 35,000원이라던데,

나중에 돈을 많이벌어서 35,000원이 아깝지않을 정도가 되면그때 골클을 가겠습니다.

지금은 쬐끔 35,000원이나 주고 골클 가기는 아까워요.

 

 

끝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