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사용하는 천연 스킨, 로션, 수분크림 세트 내 돈주고 내가 사서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후기를 작성하기 앞서, 

저는 피부가 매우 건조하고 예민해서, 스킨로션 유목민 생활을 엄청 오래했었어요.

얼굴에 기름기도 없고 수분도 없는 피부에요.

여드름 안나고, 순하고, 예민한 피부를 잠재워주는 스킨로션을 찾아 정말 여러 화장품을 사서 사용해봤었죠..

 

그러다 어느날,

지인이 천연재료로 만든 화장품이라며,

퓨어젠 스킨로션 수분크림 세트를 선물해줘서 사용해봤는데 너무좋은거에요..!

 

그후로부터 거의 2~3년?동안 퓨어젠꺼만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제 글이 스킨로션 유목민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처음에 지인에게 선물받은 퓨어젠 스킨로션은

크로커다일 스킨로션 세트였는데 언제부턴가 크로커다일 스킨로션은 사라지고

테르무스 발효 스킨로션만 판매하더라구요.

 

크로커다일 스킨로션 세트가 사라지기 전까지

계속 크로커다일 스킨로션 사서 쓰고, 다쓰면 또 크로커다일 스킨로션사서 쓰고 했었는데,

 

그래도 같은 퓨어젠꺼고, 크로커다일 스킨로션보다 더 나중에 출시된거니까 더 좋겠지? 하는 마음으로

테르무스 발효 스킨로션도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역시나 좋았습니다👍👍👍

 

아래는 퓨어젠 사이트 링크에요.

http://puregen.co.kr/

 

Pure natural, 퓨어젠

Project by --> PUREGEN_COMPANY 자연의 근원인 순수함을 훼손하지 않고 투명함을 그대로 제품에 담아 화장품을 만들었습니다. 몸에 해로운 성분을 줄이고 피부에 안전한 성분으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

puregen.co.kr

 

 

현재 퓨어젠 사이트에서 스킨로션은 테르무스 발효 스킨로션만 팔고 있고,

에센스도 여러가지 팔고 있는 것 같은데 에센스는 따로 구매하거나 사용해보진 않았어요.

 

 

 

출처: 퓨어젠

 

 

테르무스 발효 스킨로션 화장품들은 

천연재료로, 지친피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피부미백에 도움을주고, 피부 자극 성분을 뺀,
미백효과, 피부보습, 탄력부여, 저자극의 화장품이며, 굉장히 많은 추출물이 들어가 있다고 적혀있어요.!

 

음.. 미백까지는 모르겠으나,

피부보습, 저자극, 탄력부여는 정말 맞는것같아요.

바르고나면 탱글탱글한 감촉이 들고, 자극도 없고 굉장히 만족스럽거든요.

 

퓨어젠 스킨로션으로 갈아탄 이후로는,

피부도 예전보다 굉장히 많이 좋아졌고, 한번도 화장품때문에 여드름나거나 피부가 예민해진 적이 없었어요.

 

특히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것이 마음에 듭니다.

향은 거의 무향이구요!

 

출처: 퓨어젠

 

스킨로션 외에 알록달록 여러 색깔의 에센스들!

나중에 돈 많이 벌면 다 구매해서 사용해볼거에요.😭

 

 

출처: 퓨어젠

 

 

퓨어젠 사이트에서는 단품으로만 팔고있고,

네이버쇼핑에서 서치해보면 세트로 더 싸게 살 수 있어서

저는 항상 네이버쇼핑에서 세트 2호를 구매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쓰고 할인받아서 구매하면 더 싸게 살 수 있거든요.

 

다 사면 좋겠지만, 사회초년생인 저에게는 좀 비싸기도 해서,

꼭 필수로 발라야한다고 생각되는 스킨, 로션, 수분크림 3가지 구성의 세트 2호에요.

 

 

출처: 네이버쇼핑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세트2호를 찍어왔어요!

세트 2호를 한 5번째? 구매해서 계속 사용하고 있고, 한 6개월에 한번씩 다써서 새로 구매하는 것 같아요.

 

 

 

 

테르무스 발효수액(스킨)과 테르무스 발효유액(로션) 뒷면을 찍어봤어요.

저는 이상하게 스킨이 먼저 다 떨어져서

세트2호를 또 산다음에, 새로 산 스킨+이전에 쓰던 로션을 동시에 쓰게돼요..

 

아래 사진에서도 보이다시피 테르무스발효수액 뒷면 글씨는 쌔것처럼 보이지만

테르무스발효유액 뒷면 글씨는 약간 글씨가 뭉그러져보이죠??

 

 

 

화장품 내용물에 대한 단점은 1도 없지만, 굳이 단점을 꼽아보자면,

화장품 통이 단점이라 해야되나,,

스킨과 로션을 바르고서 통을 잡으면 글씨가 손에 묻어나와요.

 

아래 수분크림 통을 보면 아예 글씨가 없어졌어욬ㅋㅋ

이 수분크림통은 거의 6개월 정도 썼고,

거의 바닥에 내용물이 쬐끔밖에 안남은, 거의 다써가는 통인데, 

글씨가 전부다 지워졌네요..

 

 

예전에 쓰던 크로커다일 스킨로션 통은 글씨가 안묻어나왔지만 통이 무거웠었거든요.

반면에 테르무스 화장품통은 가볍게 나와서 좋았지만 글씨가 묻어나와요.

화장품통만 좀더 깰끔쓰하게 만들어주면 정말 만족도 100%일 것 같아요!

하지만 통때문에 비싸진다면...놉..

 

아 그리고 원래 사은품 같은 거 안줬었는데

최근에 주문했을 때 사은품인지, 갑자기 시카 바디워시가 하나 같이왔어요.

얘는 처음보는 애라서 후기를 올리기는 좀 그렇고, 좀 더 사용해보려고 해요!

 

 

 

 

 

끝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