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치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는데, 골목골목에 돈가츠 식당이 정말 많더군요 !

그 중 제주 흑돼지 프리미엄 돈가츠를 파는 카츠오 돈가츠 대치점에서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

다른 돈가츠들과는 색상부터 달라서 신기한 돈가츠를 소개합니다🤗🤗

 

 

 

 

 

평일 4~5시쯤 가서 매우매우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먹게 되었어요

테이블마다 돈가츠 소스, 샐러드 소스가 대용량으로 놓여져있습니다!

저는 양념충소스충이라 1테이블당 1소스통이 있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가츠오 돈가츠 메뉴판~~!

가츠오의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after order 방식입니다

 

가츠오의 특별한 반찬, 야마구라게(아스파라거스 상츠/줄기상추)와 청양 핫소스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는데,

이 부분은 나중에 음식이 나오면 다시한번 더 상세하게 설명해주신답니다!

1인 1메뉴가 원칙이며, 밥, 장국은 무료로 추가해 주신다고 해요~~!

 

저는 쿠로고마 안심흑가츠탄산음료 콜라 하나를 시켰습니다 !

 

 

 

 

콜라를 먼저 따랐습니다 ~.~

콜라는 355ml 짜리 캔콜라에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after order 방식이기 때문에 손님이 많다면 대기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겠습니다

거의 5~10분만에 돈가츠가 나왔어요 !!

 

아래 사진을 보시면, 좌측상단에 있는 빈 그릇은 돈가츠 소스를 담는 그릇이구요,

그 오른쪽에 있는 그릇에는 청양핫소스가 있어요.

돈가츠 소스는 시중에서 맛볼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이고, 청양핫소스를 섞으면 개운하게 매운맛이 난답니다!!

그렇게 맵지 않아서 많이 섞어도 무리가 없었어요.

 

청양핫소스의 오른쪽에는 소금, 또 그 오른쪽에는 야마구라게(아스파라거스 상츠/줄기상추)가 있습니다

이는 168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쳐진 일본식 절임 반찬이라고 해요.

아삭아삭 오독오독한 게 계속 손이 가는 그런 반찬이였습니다 !

 

 

 

 

 

제가 시킨 쿠로고마 안심흑가츠는 검은깨 빵가루로 고소한 풍미를 더한 가츠오만의 스페셜 메뉴라고 해요

흑가츠의 튀김 색상부터가 일반 돈가츠보다는 약간 거무튀튀한 느낌이 있어요!

튀김이 진짜 엄청난 바삭바삭이라서 다먹고나서 입천장과 바닥이 얼얼할 정도였어요..!!!!

근데 그 반대로 속은 안심이라 촉촉하였죠...!

이게바로 겉바속촉...!!

 

 

 

 

맛도 깊숙히 스며들어있고... 양도 매우 많아서 다 먹으면 배터질지도 몰라요🤣

제주 흑돼지 프리미엄 돈가츠 맛집 가츠오를 추천합니다~!

 

 

 

가츠오 대치점 위치예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