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주말부터 엉덩이에서부터 골반까지 사이가 찌릿찌릿거리고

앉는것, 걷는것조차 아파서 정형외과를 다녀왔습니다.

 

엑스레이를 찍어보니 엉치뼈 근처 힘줄쪽에 석회처럼 염증이 엄청나게 생겼다고 하셨어요.

오래 구부리고 설거지를 하거나 어깨를 쓰면 어깨쪽에 낀다고들 하던데,

저는 구부리고있던적도 없고.. 부딪히거나 넘어진적도 없는데 

너무 오랫동안 걸어다녀서인지 생전 처음으로 석회같은(..?) 염증이 생겼습니다 .

 

주사맞고 약을 타니 총 12만원정도가 나왔고.....ㅎㅎㅎㅎ

무슨 주사가 12만원이나 하나 했지만.. 주사 여러대 맞으니까 진짜 바로 낫더라고요

저는 몇년전부터 계속해서 삼성화재 보험금을 납부하고 있었기에. 이것도 보험금 청구가 되나 싶어 병원에 보험서류를 달라고 요청했어요.

먼저 달라고 말안해도 병원에서 알아서 다 챙겨주시더라고요.

 

병원에서 받은 보험서류를 핸드폰으로 다 사진을 찍어놓고,

삼성화재 질병/상해 보험금을 청구하기 위해 모니모(monimo) 앱을 설치했어요.

 

 

 

 

 

 

 

 

 

 

하단 메뉴중에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메뉴가 있습니다.! 

간단한 보험금청구 절차를 통해 보험금을 청구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어떤 질병이었고 언제 병원에 방문했는지 정도 작성하고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놨던 서류들까지 첨부하면 바로 보험금 청구가 완료됩니다.
엄청 간단하고 빨라요

 

728x90

 

 

 

 

 

 

 

 

 

보험 청구한지 1시간채 되지도 않았는데 삼성화재 오픈카톡으로 보험금 지급 완료 안내 톡이 왔어요.
너무 빨라서 깜짝놀람..ㄷㄷ

총 120,700원 냈는데. 보험금지급은 110,700원을 받았네요.

기본부담금은 빼고 주는 것 같았습니다.
당연히 청구안되는 항목두 있구요. 어쨌든 병원비를 돌려받으니 한층 마음이 가벼워진 느낌..ㅎㅎㅎㅎㅎㅠㅠ

 

 

 

 

 

 

 

 

 

모니모 앱에서도 나의 질병/상해 보험금 보상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엄청 간단하고 쉽죠?! 

 

 

 

 

 

 

 

 

 

 

끝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