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사주팔자 풀이로 입소문났다는 청담철학관을 방문했습니다.

청담철학관은 종로3가역 12번, 13번 출구 바로앞에 있으며 , 예약방문 필수입니다!

 

 

 

장기근속하던 회사를 퇴사함과 동시에 한달만에 점프점프하여 이직에 성공하였고

복지, 규모, 연봉, 워라벨 등 모든게 전직장보다는 만족스러웠으나

딱 한가지, 자기개발과 발전에 있어서는 한계가 있는 듯 했습니다.

입사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걸 수도 있겠지만..

자기개발 및 발전을 통해 만족감과 성취감을 얻는 부류로써, 이직을 또 다시 알아봐야하나 마음이 붕붕 뜨고..

전직장에서는 너무 바빴다보니 현직장에서의 이 여유로움이 적응이 안되는 것인지,

퇴근 이후 자꾸 이것저것 뭔가 해보려고 하다보니 돈을 와장창 쓰게되더군요

주변에서 직장 계속 다녀도되는지 사주보러 갔다와봐라하여 지인이 추천해준 청담철학관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사주풀이 1인당 약 30분에 3만원이였구요.

결혼운, 연애운, 금전운, 사업운, 건강운 등등 종합적으로 알려주셨습니다.

사주풀이 해주시기 전에 무슨 나무 바(?) 같이 생긴 뽑기를 3번 뽑으라고 하시는데

3번 다 뽑은 후에, "무슨 고민있냐", "남자친구는 있냐, 남자친구와의 고민이있냐" 이런 식으로 계속 저에게 여쭤보시는데 저의 대답에 따라 끼워맞추기같이 말씀하시는것같아서 이부분은 제대로 듣진 않았습니다.

뭔가 타로카드처럼 카드를 뽑으면 그냥 그 뽑은 카드에 대한 내용을 설명해주는것과 똑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타로카드는 잘 믿지 않는 편이라서요.

 

반응형

사주풀이는 이름, 성별, 생년월일(양력인지, 음력인지), 태어난 시각을 알려드리면 되는데요.

설명을 해주시면서 종이에 적으라고 종이와 펜을 주셨습니다.

화, 수, 목, 금, 토 중에 본인 사주에 뭐가 많이 들어있는지 적게 들어있는지도 알 수 있고,

저의 경우 목 2, 화 2, 토 4, 금 0(2), 수 0(2)개가 있다고 했습니다.

괄호에 있는 숫자는 아예 없진 않으나 숨어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목2: 배움, 학문, 지식, 땅/집문서(돈), 인복
화2: 나, 조명, 별, 달, 작은불
토4: 식신, 흥, 베품, 자손
금0(2): 재물, 사회성, 실행력
수0(2): 연인, 직장, 자기관리

그리고 의상은 어떤색으로 입어야하는지, 어떤 색이 저에게 좋은색인지, 어떤 방향, 숫자가 저에게 좋은건지 이런것도 알려주시는데 뭐 이런건 의미가 있나 싶었고 ㅎㅎㅎㅎ

뭣보다 가장 중요한 이번년도 사주는 핵똥망이라네요.

 

 

이번년도는 뭘해도 안되는 해이니 이직을 해도 똑같이 마음이 붕떠있을거라며 가만히 아무일도없이 이번년도가 지나가기를 기다리는게 좋다고 하셨네요. 직장뿐만 아니라 뭐든지 안되는 해라며.....

어째 사주를 보러와서 뭔가 더 우울해진 ㅎㅎ..

수가 없으니 이 참에 따뜻한 나라로 해외여행을 다녀와보라고 하시기도 했구요.

그나마 다행인건 이번년도만 지나면 다음년도부터는 술술풀릴거라고 하셨다는 것..?

신기했던 건,

이번년도에 삼형살(세개의 칼날?)이 껴서 수술을 할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이미 이번년도에 큰 수술을 두번이나 한 상태였고..

생식기, 소화기관 등의 건강이 안좋다고 하셨는데,

이미 건강도 안좋은 상태였습니다 .. ㅎ.ㅎ.ㅎ..

 

728x90

사주풀이 책을 막 펴가면서 여기 책에 써있다고 하면서 알려주시는데,

사주도 공부를하면 누구든 풀이를 해줄 수 있는 학문이구나, 개인적으로 사주를 공부한다면 본인의 사주를 좀더 디테일하게 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주보러가기 전. 질문할거리들 무조건 생각해갈 것 필수이고... 친구들과 동행해서 같이들어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질문할거리를 생각해가지 않아서(뭘 질문해야할지도 모르는수준) 친구들이 대신 물어봐주고, 답변듣고 했답니다. 30분이 진짜 순식간에 지나가기 때문에 꼭 본인이 궁금한 것들 적어가셔서 충분히 여쭤보고 오시길.

여기까지 종로 청담철학관 사주풀이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