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한국필립모리스, 부산락페서 아이코스 부스 운영·플로깅 캠페인 성료
아이코스(IQOS)는 필립모리스(PMI)에서 개발한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로, 연기를 내지 않고 가열된 담배 스틱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아이코스는 일본과 유럽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며, 2024년 현재 PMI 매출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주요 제품군입니다.
아이코스는 여러 시리즈가 있으며, 대표적으로 일루마(ILUMA) 시리즈가 있습니다. 일루마 전용 스틱인 ‘테리아 리비에라 펄’과 ‘센티아’ 등이 최근 출시되어 다양한 맛과 향을 제공합니다. 센티아 스틱은 2024년 10월부터 한국에서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골드, 실버, 그린, 퍼플 4종류가 있습니다.
또한, 아이코스 일루마 원(ILUMA ONE) 전용 실리콘 슬리브 등 액세서리도 출시되어 사용자 편의와 스타일을 높이고 있습니다.
요약하면, 아이코스는 전통 담배 대신 연기 없는 가열 담배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신제품과 액세서리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 관련뉴스 ]
- 한국필립모리스, 부산락페서 아이코스 부스 운영·플로깅 캠페인 성료

출처 :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 (https://signal.bz/)
환경재단과 함께 '쓰담필터X모두모아'…깨끗한 축제 공감대
한국필립모리스가 환경재단과 함께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책임 있는 축제 문화’를 실천했다.(한국필립모리스 제공)(서울=뉴스1) 이형진 한국필립모리스는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아이코스 부스'를 운영하고, 환경재단과 협력한 '쓰담필터X모두모아' 플로깅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한국필립모리스는 즐거움과 책임이 공존하는 축제 문화를 실천했다.지역에서 활동하는 40여 명의 쓰담필터 크루가 축제장 곳곳에서 무단투기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수거하며 '부산이 깨끗해지면 바다도 깨끗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특히 이번 활동은 단순한 수거 활동을 넘어 시민과 함께 깨끗한 축제 문화를 만들어가는 상징적 경험으로 의미를 남겼다. 현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이 올바른 쓰레기 폐기 문화에 공감하며 자발적으로 행사장 뒷정리에 참여하는 모습도 보였다.아이코스 부스도 눈길을 끌었다. 단순한 팝업 공간을 넘어, 다양한 체험 요소를 통해 축제의 흥겨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는 데 기여했다. 관람객들은 자신의 방식대로 아이코스가 마련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도 '깨끗한 축제'를 함께 만든다는 공감대를 공유했다.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음악과 사람, 그리고 책임이 어우러진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이 공감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 링크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8514356?sid=101
한국필립모리스, 부산락페서 아이코스 부스 운영·플로깅 캠페인 성료
한국필립모리스는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아이코스 부스'를 운영하고, 환경재단과 협력한 '쓰담필터X모두모아' 플로깅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삼
n.news.naver.com